도쿄 하라주쿠 “배틀트립 설렘덩크”

도쿄 하라주쿠 “배틀트립 설렘덩크”


도쿄 하라주쿠 “배틀트립 설렘덩크”


신주쿠에서 식사를 마친 “설렘덩크 팀”은 이번에는 슬램덩크의 배경지와는 다소 상관이 없는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신주쿠에서 몇 정거장 떨어져 있지 않은 “하라주쿠”로 이동한 것인데요. 하라주쿠는 우리나라 서울의 홍대에 비견되는 곳입니다.




“도쿄, 젊은이들의 거리, 하라주쿠”


하라주쿠는 도쿄 패션 1번지로 꼽히는 곳으로 “젊은이의 거리”라고 불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거리 폭은 그리 넓지도 않고, 길지도 않은 곳이지만,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몰려있는 곳이지요.


그래서 이 곳에서는 독특한 가게들을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먹거리를 찾아볼 수 있기도 합니다. 그런데 일본은 간단한 간식도 제법 비싼 것들이 많아서 많이 먹기에는 부담스럽기도 하지요.





“설렘덩크 팀이 하라주쿠에서 먹은 간식”


방금 막 식사를 하고 온 듯한 “설렘덩크 팀” 멤버들도 이 곳에 도착해서 몇 가지 간식을 맛보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방송에서는 2가지가 소개되었습니다.


바로 아래와 같은 간식이었지요.


1. 감자튀김 : J-BOX 롱 포테이토

2. 크레이프 : 마리온 크레페


이 두 가지가 소개되었습니다. 위 두 가지 음식을 판매하는 가게 역시도 구글 지도에 첨부가 되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설렘덩크 지도” 링크를 따라가셔서 확인해보시면 될 것입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하라주쿠의 음식


“배틀트립 성시경 & 문천식 편에서 소개되었던 올빼미 카페”


그리고 하라주쿠에는, 배틀트립 성시경 & 문천식 편에서 “올빼미 카페”를 방문하기도 했었습니다.


이 곳 역시도 하라주쿠에 있으니, 한 번 같이 들러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요.


도쿄 하라주쿠 올빼미 카페 : http://theuranus.tistory.com/4913


“일본 도쿄, 하라주쿠 역”


주소 : Japan, 〒150-0001 Tōkyō-to, Shibuya-ku, Jingūmae, 1 Chome−18, 1 丁目 18

특징 : 서울의 홍대와 유사한 도쿄의 거리

배틀트립 설렘덩크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5685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