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하라주쿠 코스프레 매장 “WOODEN DOLL”

도쿄 하라주쿠 코스프레 매장 “WOODEN DOLL”


도쿄 하라주쿠 코스프레 매장 “WOODEN DOLL”


도쿄 하라주쿠의 메인 거리라고 할 수 있는 다케시타 거리에서는 다양한 매장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홍대와 닮아있는 곳인 만큼, 옷을 판매하는 가게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일본 도쿄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 : https://theuranus.tistory.com/5816



“하라주쿠에 있는 다양한 옷가게”


하라주쿠에서는 이렇게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옷가게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이 중에서 저희는 지나가다가 한 곳을 정해서 안을 한 번 둘러보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들어가게 된 곳이 바로 “WOODEN DOLL”이라는 옷가게였지요.








“다양한 옷, 그리고 코스프레 용품을 판매하기도 하는 가게”


가게의 1층은 무난한 옷가게처럼 보였는데요. 위층으로 올라가서 보니, 다양한 코스프레 용품을 찾아볼 수 있기도 했습니다.


확실히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할로윈과 같은 서양 문화를 더 빠르게 받아들이다 보니, 이렇게 관련된 용품을 판매하는 가게들도 더 많은 것이 아닐까 하지요.


이번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옷가게인지라, 크게 소개할 문구가 많이 없기도 하지요. 혹시나 이러한 코스프레 물품이 궁금하시다면,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일본 도쿄 하라주쿠, WOODEN DOLL”


주소 : Japan, 〒150-0001 東京都渋谷区Jingūmae, 1 Chome−6, 神宮前1丁目6−6 相信 ビル

전화번호 : +81 3-3405-1641

홈페이지 : https://www.sakazen.co.jp/shops/TakeshitadoriWoddenDoll

영업시간 : 10:30 - 20:30

특징 : 코스프레 제품을 판매하는 옷가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