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신주쿠 “BOOK 1ST”

도쿄 신주쿠 “BOOK 1ST”


도쿄 신주쿠 “BOOK 1ST”


도쿄 신주쿠에서 근처에 있는 서점을 몇 곳 더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신주쿠에는 일본에서 가장 큰 서점이라는 “키노쿠니야 서점” 본점이 있기도 한데요.


키노쿠니야 서점 본점의 지하 1층에서는 영어로 쓰인 서적을 구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보다는 가장 많은 영어 서적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 아니었나 합니다.


도쿄 신주쿠 키노쿠니야 서점 본점 : https://theuranus.tistory.com/5797



“신주쿠에 있는 다른 서점들...”


신주쿠는 확실히 일본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번잡한 곳이라서 그런지 곳곳에서 서점을 찾아볼 수 있기도 했습니다.


키노쿠니야 서점 본점처럼 엄청나게 큰 서점은 많이 없었지만, 적당히 큰 크기의 서점을 여전히 많이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갑작스럽게 서점 여행을 하게 된 이유는 간단했는데요. 키노쿠니야 서점에서 어떤 시리즈의 책을 구입했는데, 안타깝게도 시리즈 중의 단 한 권만이 재고가 없어서 구입하지 못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못 구한 서적을 다른 근처의 서점에서 구할 수 있을까 싶어서 찾아다닌 것이지요.












“신주쿠 역 서쪽에 있는 BOOK 1ST”


BOOK 1ST는 신주쿠 역을 기준으로 서쪽에 있는 서점이었는데요. 지하 1층과 2층을 사용하고 있는 서점이었는데, 이 곳 역시도 규모가 상당했습니다.


일본은 아직 우리나라보다는 출판산업이 활기를 띠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어 서적 코너는 아주 작은 편”


하지만, 이 곳에서 찾을 수 있는 영어 서적 코너는 아주 작은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저희가 찾고 있던 책을 구하지는 못했지요.


그래도, 덕분에 이렇게 근처에 있는 일본 서점 투어를 하게 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이후에도 이곳 말고도 다른 서점들을 여러 곳 돌아다니게 되었으니까요.


“일본 도쿄, 신주쿠 BOOK 1ST”


주소 : Japan, 〒160-0023 Tokyo, Shinjuku, Nishishinjuku, 1 Chome−7−3 モード学園コクーンタワーB1/B2

전화번호 : +81 3-5339-7611

홈페이지 : http://www.book1st.net/shinjuku/

영업시간 : 10:00 - 23:00

특징 : 일본 서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