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아키하바라 “코토부키야”

도쿄 아키하바라 “코토부키야”


도쿄 아키하바라 “코토부키야”


도쿄 아키하바라는 소위 오타쿠 문화라고 불리는 애니메이션, 피규어 모형 등의 다양한 서브컬처들이 모여있는 집합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곳에서는 이러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곳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기도 하지요. “코토부키야(コトブキヤ)” 역시도 이러한 매장 중의 한 곳입니다.



“일본의 모형 메이커 업체, 코토부키야(コトブキヤ)”


코토부키야는 일본의 모형 메이커 업체 중의 한 곳입니다. 피규어를 주력으로 만드는 업체로 시작했는데요. 일본 최대의 피규어 업체라고 할 수 있는 반다이에 이은 2위권의 회사입니다.


특히, 코토부키야의 제품이 처음 이 시장에 뛰어들었을 때만 하더라도 피규어는 조금 조악했다고 하는데, 코토부키야에서 만든 제품의 퀄리티가 좋아서 큰 인상을 남겼다고 하지요.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


코토부키야는 아키하바라에 오프라인 매장을 두고 있기도 합니다. 이 곳에서는 코토부키야에서 제작한 피규어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다른 회사의 제품들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전반적으로 다른 매장에서 볼 수 있는 제품과는 달리, 제품의 퀄리티가 높은 편이었는데요. 대신 그에 맞게 가격도 조금 더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대중적인 제품을 볼 수 있는 1층”


1층에서는 주로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제품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토토로, 슈퍼마리오, 포켓몬스터와 같은 작품의 제품을 볼 수 있었는데요. 한층 한층 올라가면서 조금씩 주제가 바뀌는 모습이었는데, 올라갈수록 조금 더 주제가 매니아틱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1층에서 쿠션과 목배개가 동시에 되는 “슈퍼마리오 쿠션”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이 이번 여행에서 구입한 가장 재미나면서 아이디어가 넘치는 제품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규어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찾고 있다면, 한 번 방문해볼 만한 매장이 아닐까 합니다.


“일본 도쿄, 아키하바라, 코토부키야(コトブキヤ)”


주소 : 1 Chome-8-8 Sotokanda, Chiyoda, Tokyo 101-0021, Japan

전화번호 : +81 3-5298-6300

홈페이지 : http://www.kotobukiya.co.jp/store/akiba/

영업시간 : 10:00 - 20:00

특징 : 애니메이션, 피규어, 고퀄리티, 고가 매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