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아키하바라 “애니메이트”

도쿄 아키하바라 “애니메이트”


도쿄 아키하바라 “애니메이트”


일본에서는 “애니메이트”라는 매장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트는 “애니메이션, 만화 전문점”이러고 쉽게 설명할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교보문고보다 2배 더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 애니메이트”


애니메이트의 본점은 도쿄 이케부쿠로에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는 “아키하바라”에 있는 매장을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사실, 이 곳은 이번 여행에서 “시부야”점을 방문하면서 한 번 살펴보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그냥 지나치려고 했지만, 아키하바라에 있는 애니메이트 매장에서 기념품을 몇 개 구입하다 보니,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키하바라에서 볼 수 있는 애니메이트”


도쿄 아키하바라는 아무래도 “서브컬처”의 성지와 같은 곳이기에 이렇게 “애니메이트”와 같은 매장을 찾는 것이 어쩌면 당연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대로, 이러한 매장이 아키하바라에 없는 것이 어쩌면 더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요. 애니메이트는 그래서 그런지, 아키하바라의 큰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상당히 잘 보이는 위치에 있답니다.




△ 일본어 - 영어 만화책


“일본어 - 영어 만화책을 볼 수 있기도 했던 매장”


애니메이트에서는 독특한 만화책이 있기도 했습니다. 바로 “일본어 - 영어”, 두가지 언어로 구성된 만화책을 볼 수 있었는데요.


제가 만화를 좋아하는 마니아였다면, 아마도 이런 만화책을 구입해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여러모로 재미있는 물건을 많이 판매하는 매장이었습니다.


“일본 도쿄, 아키하바라, 애니메이트”


주소 : 4 Chome-3-2 Sotokanda, Chiyoda, Tokyo 101-0021, Japan

전화번호 : +81 3-5209-3330

홈페이지 : https://www.animate.co.jp/shop/akihabara/

영업시간 : 10:00 - 21:00

특징 : 만화, 애니메이션 관련 제품을 구할 수 있는 매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