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이식 휴대폰 거치대 “비쉐르 인 더 백”

접이식 휴대폰 거치대 “비쉐르 인 더 백”


접이식 휴대폰 거치대 “비쉐르 인 더 백”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을 취미로 가지고 있다 보니, 언제 어디서든지 글을 쓸 수 있는 환경을 가지려고 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밖에 나갈 때도 평소 작업에 사용하는 모든 장비를 들고 다니기에는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작고 가벼운 키보드인 “해피해킹” 키보드를 구입하기도 했고, 이와 함께 휴대폰의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는 장비를 구입했습니다.



“밖에서는 휴대폰 + 키보드의 조합으로 가볍게 이용할 수 있는 조합”


개인적으로 밖에서 많은 장비를 들고 다니기는 힘들어서, 야외에 나갈 때는 카메라와 키보드, 그리고 휴대폰만 들고나가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도 제법 무거운 장비가 될 수 있기도 한데요. 그래도 최근에는 키보드를 작은 것으로 바꾸다 보니 보다 나아졌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특별한 거치대가 없이 휴대폰에 글을 쓰다 보니 자세가 불편해지더군요. 그래서, 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가벼운 접이식 휴대폰 거치대를 주문했습니다.




“접이식 휴대폰 거치대, 비쉐르 인 더 백”


그렇게 찾은 것이 쿠팡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쉐르 인 더 백”이라는 이름의 거치대였는데요. 가격은 약 16,000원 정도였는데, 금속으로 된 재질에 3단으로 접을 수 있는 구조였습니다.


그래서 휴대할 때는 최대한 납작하게 만들어서 휴대가 가능하고, 사용할 때는 내가 필요한 높낮이로 조절이 가능한 모델이었지요.




“무난한 휴대폰 스탠드”


이 제품은 이 정도면 튼튼하고 무난한 휴대용 거치대가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휴대용 파우치가 제공이 되기도 하는데, 아쉬운 것은 접이식이기 때문에, 휴대폰을 거치대에 올려놓고 터치하는 경우에는 휴대폰이 흔들리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도, 이 정도면 휴대하기에 편한 제품이 아닐까 하지요. 그래서 요즘에는 밖에서 사진 촬영을 많이 하는 날에는 카메라와 이 작은 휴대용 휴대폰 거치대, 그리고 해피해킹 키보드를 들고나간답니다.


“접이식 휴대폰 거치대, 비쉐르 인 더 백”


분류 : 접이식 휴대폰 거치대

특징 :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휴대폰 거치대

쿠팡 링크 : https://coupa.ng/bgDolO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