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아이폰 케이스”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폰 케이스”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폰 케이스”


해외직구의 일종인 알리익스프레스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해외직구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우리와 상대적으로 가까운 곳에 있는 중국에서 오는 제품들이 많기에 특별히 배송대행 서비스 등을 이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제품을 배송하기 때문이지요.


물론, 일부 무거운 품목들의 경우에는 배송비를 받기도 하는데, 작은 제품들은 모두 배송이 무료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아이폰 케이스”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를 둘러보면, 다양한 아이템들을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이폰 케이스”를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여러 판매점에서 유사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사진상으로 보면, 애플의 정품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 보이는 제품이 있었습니다. 실리콘 케이스였는데, 품질이 궁금해서 한 번 구입해보았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폰 케이스 3달러 VS 애플 정품 55,000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이런 실리콘 케이스는 약 3달러 정도였는데요. 정확히는 2.9달러 정도지만, 간단히 3달러 정도로 잡겠습니다.


이와 같은 애플의 정품 케이스는 약 55,000원 정도 하지요. 그래서 비교를 위해서 한 번 구입을 해보았는데, 참고로 이전에 제가 사용하던 제품은 애플 정품인데, 시간이 지나니 아랫부분이 뜯어지더군요. 그래서 새로운 케이스를 구입한 것도 있습니다.


아무튼, 자세히 살펴보면, 크게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만, 구석구석 자세히 보면, 마감이 조금 매끄럽지 않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하늘색은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폰 케이스, 붉은색은 애플 정품 케이스



△ 상대적으로 마감이 좋지 않은 알리익스프레스 케이스



“아이폰 X의 경우, 카메라에서 조금 이격이 생기기도 한다.”


홈페이지에서는 아이폰 X용을 아이폰 Xs용과 함께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아이폰 X와 Xs는 거의 같지만, 조금 차이나는 부분이 있는데, 바로 카메라 부분이지요. 그래서, 이 부분을 미리 인지하고 있었지만, 아이폰 X 전용 케이스는 없었기에 X, Xs 공용으로 구입을 했는데, 이런 결과가 나타나고 말았습니다.


예상했던 대로이지만, 그래도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그냥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사용하던 아이폰 6s가 있기도 한데, 여기에 사용할 케이스도 하나 또 추가로 주문을 했습니다. 이 정도면 소위 말하는 가성비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말이죠.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폰 케이스”


분류 : 휴대폰 보조제품

가격 : 2.91 USD (한화 약 3,300원)

알리익스프레스 링크 : https://ko.aliexpress.com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가이드 : https://theuranus.tistory.com/5852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