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마담 투소 기념품 “클래퍼 보드 & 열쇠고리”

홍콩 마담 투소 기념품 “클래퍼 보드 & 열쇠고리”


홍콩 마담 투소 기념품 “클래퍼 보드 & 열쇠고리”


이번 홍콩 여행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홍콩의 유명 관광지인 “빅토리아 피크”에 올랐었습니다. 빅토리아 피크에는 전망대가 있기도 하고, 상점들이 있기도 한데요.


여기에 “마담 투소 박물관”이 있기도 합니다. 밀랍인형 박물관인데, 입장료는 제법 비싸긴 하지만, 다양한 스타들의 모습을 본뜬 인형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홍콩 빅토리아 피크에 있는 마담 투소 박물관”


홍콩 빅토리아 피크에 오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 “피크트램”을 이용하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피크트램으로 올라서 빅토리아 피크에서 홍콩 전경을 보고, 그리고 건물에 있는 마담 투소 박물관에도 한 번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홍콩 빅토리아 피크 마담 투소 박물관 : https://theuranus.tistory.com/5923


아무튼 이번에는 이러한 박물관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는 것이 아니라, 박물관에서 있는 작품을 모두 보고 나서 찾아볼수 있는 “기념품”에 대해서 한 번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구입한 기념품을 한 번 소개를 해보려고 하지요.


△ 클래퍼 보드





△ 홍콩 마담 투소 열쇠고리


“마담 투소 박물관에서 구입한 기념품”


제가 구입했던 기념품은 “클래퍼 보드”와 “열쇠고리”였습니다. 클래퍼 보드는 60 HKD달러 정도였고, 열쇠고리는 3개에 99 HKD에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열쇠고리의 경우에는 3개를 구입해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3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클래퍼 보드는 그다지 쓸모 있는 아이템은 아니었는데요. 그래도, 이렇게 홍콩까지 여행을 온 기분을 내기 위해서, 한 번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열쇠고리도 나름 생각보다 적당한 가격에 퀄리티가 나쁘지 않아 보여서 구매를 해보게 되었네요.


참고로 60 홍콩 달러는 한화로는 약 8,600원, 99 홍콩달러는 한화로 약 14,000원 정도입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