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이 공항 - 고베 “리무진 버스 노선”

간사이 공항 - 고베 “리무진 버스 노선”


간사이 공항 - 고베 “리무진 버스 노선”


배틀트립 69회에서는 조세호 씨와 남창희 씨가 일본 간사이 지역 고베와 오사카를 돌아보는 여행이 소개되었습니다. 간사이 공항에 도착해서 이들이 먼저 이동한 곳은 “고베”였는데요.


그래서, 방송에서는 간사이 공항에서 고베로 바로 직행하는 버스가 간략하게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는 간사이 공항에서 고베로 직행하는 버스 노선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지요.



“1층 6번 정류장에서 탑승하는 고베 산노미야행 리무진 버스”


배틀트립 방송에서는 버스에 탑승하는 장소를 1층 5번 터미널로 소개를 했었는데요. 실제로는 6번 터미널입니다. 방송에서 소개된 간판에도 6번에 고배행으로 쓰여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는 아마도 5번과 6번 탑승장이 붙어있어서 이렇게 같이 취급한 것이 아닐까 하지요.




“고베행 편도 티켓 가격”


고베행 편도 티켓 가격은 방송에서 소개된 대로 1,950엔입니다. 여기에 왕복으로 티켓을 구입하면 한화로 약 30,0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데요. 방송에서는 어차피 고베를 갔다가 오사카를 간 다음 다시 공항으로 돌아오는 일정이었기에 편도로 구입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방송에서는 소개되지 않은 내용이지만, 미리 인터넷으로 우리나라에서 티켓을 구입해서 가게 되면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편도 티켓을 약 15,0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지요.




“간사이 공항 ☞ 고베 버스 시간표”


버스 티켓은 자판기를 이용해서 구입하면 되는데요. 이번에는 그럼, 버스 시간표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사이 공항에서는 1터미널과 2터미널의 운행시간이 다른데요.


평균적으로 버스는 약 20분에 한 대씩 있는 편입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고베로 가는 첫차는 1터미널 기준으로 6:20, 2터미널은 6:07입니다.


그리고 막차는 1터미널은 12:05, 2터미널은 23:52입니다. 고베 산노미야까지 예상 소요시간은 약 1시간 5분 정도로 나오네요.



“고베 산노미야 ☞ 간사이 공항버스 시간표”


이번에는 간사이 공항으로 가는 버스 시간표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차는 4:50에 출발해서, 간사이 공항 1터미널 도착 예정시간은 5:55, 2터미널 도착 예정 시간은 6:06입니다.


역시 특정한 시간대를 제외하고는 20분 간격으로 버스가 운행됩니다. 그리고 막차는 22:00에 있고, 막차는 1터미널까지만 운행을 하고, 2터미널로는 운행하지 않습니다. 1터미널 도착 예정시간은 23:05입니다.


버스 시간표에 대해서 보다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간사이공항 버스 시간표 : http://www.kate.co.jp/kr/timetable/detail/KB



“수하물 규정”


수하물을 부칠 수도 있습니다. 버스 아래 짐칸에 보관하게 되는데요. 1명당 2개 이내로 총 중량 30kg 이내로 가능합니다. 여기에 총 용량 0.25세제곱미터, 최대 변의 길이는 2m를 초과하면 안 됩니다.


수하물에는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서 기재한 뒤 짐칸에 싣고 탑승할 수 있습니다.


짐은 필요한 경우 직원들이 알아서 거의 다 처리를 해주니 그리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다만, 짐을 보관할 때 주는 영수증 혹은 보관증 같은 것을 주는데 이걸 잘 보관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여기까지, 간사이 공항에서 고베까지, 그리고 고베에서 간사이 공항으로 돌아오는 리무진 버스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기를 바랍니다.


“간사이 공항 - 고베 리무진 버스 정보”


첫차 시간 : (고베행) 1터미널 6:20 / 2터미널 6:07 (간사이 공항행) 4:50

막차 시간 : (고베행) 1터미널 12:05 / 2터미널 23:52 (간사이 공항행) 22:00

웹사이트 : http://www.kate.co.jp/kr/timetable/detail/KB

특징 : 리무진 버스 정보

배틀트립 조세호 & 남창희 오사카 & 고베 여행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38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