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고베규 화로구이 코스 “유자부로(雄三郎)”

일본 고베규 화로구이 코스 “유자부로(雄三郎)”


일본 고베규 화로구이 코스 “유자부로(雄三郎)”


배틀트립 69회에서 소개된 장소에 대해서 정리하는 글입니다. 배틀트립 69회에서 조세호 씨와 남창희 씨가 일본 오사카와 고베로 여행을 떠나는 장면이 그려졌는데요.


고베에서 소개된 마지막 장소는 고베에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바로 고베규 화로구이 코스 요리가 나오는 식당이 소개가 되었는데요. 가격은 상당히 비싼 편이었지만, 약 2시간 정도 코스 요리로 나오는 식당이라고 하니, 높은 가격이 이해가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우리나라도 미슐랭 별점을 받은 식당은 1인당 식사비용이 제법 비싸게 나오는 편이니까요.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고베규 화로구이 코스 집, 유자부로”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고베규 화로구이 코스 집은 “유자부로(雄三郎)”라는 이름의 식당이었습니다.


이 곳에서는 한 가지의 단일 메뉴만 있다고 하는데요. 메뉴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1인 코스 : 13,800엔 + 서비스 10& + 세금 8% = 16,284엔 (한화 약 16만 원)


코스에 구성된 메뉴는 “고베규 초밥, 송이버섯, 샐러드, 스키야키” 등의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이 되는데요. 실제로 방송에 나온 그대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격이 제법 부담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제대로 된 한 끼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집이 아닐까 하지요.








▵ 배틀트립 영상


▵ 배틀트립 영상 2


▵ 배틀트립 영상 3


“한 번에 약 10명 정도가 앉을 수 있는 작은 가게”


이 곳은 그리 큰 가게는 아니고, 한 번에 약 10명 정도만 앉을 수 있는 작은 가게라고 합니다. 일본에 있는 대부분의 식당이 이렇게 작은 규모인 것일 감안해보면, 평범한 크기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


특히,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이후, 이 곳을 찾는 한국인 관광객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급적이면 이 곳에서 식사를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예약을 미리미리 해두는 것이 좋다고 하지요.


예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에 예약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적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조세호 씨와 남창희 씨가 방문한 고베규 화로구이집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기를 바랍니다.


“일본 간사이, 고베, 유자부로”


주소 : 3 Chome-12-7 Kanocho, Chuo Ward, Kobe, Hyōgo Prefecture 650-0001, Japan

전화번호 : +81 78-232-7099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obe_yuzaburo/

예약 페이지 : https://www.tablecheck.com/shops/yuzaburo/reserve

영업시간 : 18:00 - 22:30 (일요일 휴무)

특징 : 배틀트립에 소개된 고베규 코스 메뉴 식당

배틀트립 조세호 & 남창희 오사카 & 고베 여행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38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