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베이 발마사지 “6星集足體養身會館”

대만 타이베이 발마사지 “6星集足體養身會館”


대만 타이베이 발마사지 “6星集足體養身會館”


배틀트립 16회에서 김종민 씨와 지상렬 씨가 소개한 대만 여행지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는 글입니다. 이번에는 이들이 대만 여행 중에 들렀던 “발마사지” 집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틀트립 16회에서 소개된 대만 발마사지”


배틀트립 16회, 지상렬 & 김종민 씨의 여행에서 이들은 발마사지 샵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대만에서는 이렇게 발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 곳곳에 있다고 합니다. 가격 역시도 가게별로 조금씩 다르고, 서비스도 미세하게 다를 텐데요.


발마사지의 가격은 40분 정도에 15,000원에서 방송에서 소개된 대로 24,000원 정도까지 한다고 하지요.




“여행 중에 피로를 풀 수 있는 발마사지 서비스”


특히, 여행 중에는 여러 곳을 둘러보다 보니, 이동 거리가 제법 긴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많이 돌아다니다 보면 자연스럽게 발에 무리가 가게 될 텐데요.


이렇게 여행 중에 쌓인 피로를 마사지를 받으면서 풀고, 다시 여행을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발 마사지 장소는 어디일까?”


그렇다면, 배틀트립에서 이들이 다녀간 발마사지샵은 어디일까요? 이들이 방문한 곳은 바로 “6星集足體養身會館”라는 곳이었습니다.


이 곳에서 발 마사지를 받는 데는 40분에 24,000원 정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지도에서의 위치, 장소, 주소는 아래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대만(타이완), 타이베이, 발 마사지 센터”


주소 : No. 28, Section 2, Minquan East Road, Zhongshan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491

전화번호 : +886 2 2100 1818

홈페이지 : http://www.footmassage.com.tw/

영업시간 : 10:00 - 3:00 AM

특징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발 마사지

배틀트립 타이베이 김종민 & 지상렬 여행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54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대만(타이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