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랍스터 코스 요리점 “애신각라”

대만 랍스터 코스 요리점 “애신각라”


대만 랍스터 코스 요리점 “애신각라”


배틀트립 50회에서는 김신영 씨와 신동 씨가 대만 여행을 하는 장면이 그려졌는데요. 이번에는 방송에서 소개되었던 대만 랍스터 코스 요리집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만 랍스터 코스 요리집, 애신각라”


이들이 방송에서 방문한 식당은 바로 “애신각라(愛新覺羅)”라는 이름의 식당이었습니다.


이 곳은 배틀트립에 소개되기도 했고, 코스요리를 판매하는 곳인지라, 예약을 미리미리 하지 않으면,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는 곳인지라, 방문할 예정이 있다면,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추천되는 곳이라고 하지요.


예약을 원하는 경우, 영어나 중국어로 소통할 수 있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호텔 리셉션을 통해서 예약을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입니다.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랍스터 코스 요리”


배틀트립에서는 랍스터 코스 요리가 소개되었는데요. 김신영 씨와 신동 씨가 먹은 메뉴는 “해륙만찬”이라는 메뉴로 2880 대만 달러의 메뉴였습니다. 이는 한화로는 약 11만 원 정도 하는데요.


그래서, 김신영 씨와 신동 씨가 각각 1인당 5만 원 정도씩 내는 것으로 소개되었지요.


3인이 가는 경우에는 가격대가 더 높아지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랍스터가 한 마리가 아니라 2마리가 들어가게 되기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3인 코스의 가격은 5980 대만 달러로, 한화로는 약 23만 원 정도에 해당하는 코스 요리이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애신각라”


“랍스터 & 대만식 훠궈가 포함되어 있는 코스 요리”


방송에서 소개된 내용을 살펴보면, 랍스터와 함께 대만식 훠궈 요리가 포함되기도 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여기에 마지막 후식으로 독특한 차도 나오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코스 요리는 한 번에 약 2시간 정도 식사를 하게 된다고 하니, 대만 여행 중에 제법 근사한 식사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한 번 생각해볼 만한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랍스터 요리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대만(타이완), 타이베이, 애신각라(愛新覺羅)”


주소 : No. 104, Section 4, Civic Blvd, Da’an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6

전화번호 : +886 2 2778 6580

홈페이지 : https://www.emperors.com.tw/

영업시간 : (평일) 17:00 - 23:30 / (주말) 12:00 - 14:30, 17:00 - 23:30

특징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랍스터 코스 요리점

배틀트립 김신영 & 신동 대만 여행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72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대만(타이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