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타워 "스카이워크"

마카오 타워 "스카이워크"


마카오 타워 "스카이 워크"


배틀트립 10회에서는 정준영, 이종현, 최태준 씨가 마카오를 여행하는 장면이 소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이들이 방문한 마카오 타워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마카오 타워”


마카오 타워는 배틀트립에서 가장 먼저 소개된 곳입니다. 첫 번째 여행지로 소개가 되었는데요. 338m에 달하는 높이에 58층에는 실내 전망대가 있고, 61층에는 야외 전망대가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마카오 반도의 남쪽 끝에 자리를 잡고 있는 타워인데, 마카오의 상징과도 같은 건축물이라고 할 수 있지요.






“마카오 전망대”


실내에는 당연히 다양한 시설들이 들어서 있습니다. 영화관, 레스토랑, 카페 등이 들어서 있는데요. 이러한 타워들이 그러하듯, 이 곳에서도 당연히 “전망대”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마카오 타워는 2곳의 전망대가 있다고 하는데요. 59층에는 실내 전망대가 있고, 61층에 야외 전망대가 있습니다.


방송에서 소개된 내용에 따르면 전망대의 입장료는 135 MOP으로 한화로는 약 2만 원 정도에 달한다고 하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스카이 워크"


“마카오 전망대에서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 스포츠”


마카오 전망대에서는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방송에서 소개된 것은 이 중에서 스카이워크 투어였는데요.


스카이워크투어는 마카오 타워 전망대 외벽의 구역을 돌아보는 투어이지요. 스카이워크 투어의 경우에는 한화로 약 13만 원 정도의 금액이 든다고 합니다.


또한, 여기에 마카오 타워에서 번지점프를 할 수 있기도 한데요. 이 번지점프는 세계 최장 길이의 번지점프라고 하지요. 이 곳에서 뛰어내리는 번지점프의 가격은 굉장히 비싼 편이기도 합니다. 한 번 체험하는데, 한화로 약 40-50만 원 정도가 든다고 하지요.


그리고, 여기에 마카오 타워 꼭대기에 사다리를 타고 올라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고도 합니다. 정말 다양한 익스트림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스카이워크


“날씨가 좋은 날에는 중국 주하이, 홍콩 등이 보이기도 한다는 마카오 타워”


날씨가 좋은 날에는 마카오 전망대에서 바로 옆에 있는 중국 주하이, 그리고 홍콩 역시도 보인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날은 그다지 날씨가 좋지 못해서, 이렇게 인근 지역까지는 잘 보이지 않았던 듯 하지요.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마카오 타워, 그리고 스카이워크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마카오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중국, 마카오, 마카오 타워”


주소 : Macau, 下環澳門旅遊塔會展娛樂中心

전화번호 : +853 2893 3339

홈페이지 : https://www.macautower.com.mo/

특징 : 세계에서 10번째로 높은 건축물, 전망대, 익스트림 스포츠

배틀트립 마카오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84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