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도둑들 촬영지 “펠리시다데 거리”

마카오 도둑들 촬영지 “펠리시다데 거리”


마카오 도둑들 촬영지 “펠리시다데 거리”


배틀트립 10회에서는 정준영, 이종현, 최태준 씨가 마카오를 여행하는 장면이 소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이들이 방문한 “영화 도둑들” 포스터 촬영지로 잘 알려진 “펠리사다데 거리”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지요.



“마카오에 있는 펠리시다데 거리”


마카오의 펠리시다데 거리는 과거에는 홍등가였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식당가로 변모했고, 그와 함께 많은 관광객들로 붐비는 거리가 되었다고 하지요.


특히 이 거리는 주로 푸른색과 녹색으로 칠해져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과거의 붉은 창과 문은 이국적이면서도 이색적인 경치를 자아내면서 여러 영화 등의 배경지로 등장하기도 했다고 하지요.


해외 영화의 경우에는 “인디아나 존스 2: 미궁의 사원”에서 배경지로 등장했다고 합니다.







“영화 도둑들 촬영지로 유명한 펠리시다데 거리”


우리나라에서는 영화 “도둑들” 포스터 촬영지로 잘 알려졌는데요. 배틀트립에서도 이 내용이 빠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펠리시다데 거리에서 이 도둑들 포스터의 촬영지를 찾는 장면이 그려지기도 했습니다.


도둑들 포스터 촬영지는 “산바 호텔(SANVA HOTEL)” 옆에 있는 골목이라고 하는데요. 이 장소를 찾기 힘들다면, 장소 검색에서 위의 “산바 호텔”을 검색해서 찾아가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영화 도둑들 포스터 촬영지


“배틀트립에서 찾은 도둑들 포스터 촬영지”


배틀트립에서도 결국 이 장소를 찾아내서 비슷한 사진을 찌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관련 내용이 궁금하시면 위에 첨부한 영상을 보시면 된답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펠리시다데 거리”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중국, 마카오, 펠리시다데 거리”


주소 : 65-67 R. da Felicidade, Macau (산바호텔 주소)

특징 : 영화 도둑들 포스터 촬영지, 과거 홍등가, 이국적인 분위기의 거리

배틀트립 마카오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84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