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현지인 추천 식당 “토우토우코이”

마카오 현지인 추천 식당 “토우토우코이”


마카오 현지인 추천 식당 “토우토우코이”


배틀트립 10회에서는 정준영, 이종현, 최태준 씨가 마카오를 여행하는 장면이 소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이들이 첫 번째로 방문한 식당인 “토우토우코이”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지인 추천 식당으로 소개된, 토우토우코이”


방송에서는 이곳이 “마카오 현지인” 추천식당으로 소개가 되었습니다. 실제로도 이 곳은 관광객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이 아니라, 현지인들이 더 많이 방문하는 일종의 로컬 레스토랑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하지요.


위치는 세나도 광장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가게 이름은 “토우토우코이”라고 하니, 이 이름대로 검색을 하면, 지도에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랍스터, 새우 등의 해산물을 취급하는 가게”


방송에서 소개된 내용에 따르면, 이 곳에서는 랍스터, 세우 등의 다양한 해산물을 직접 골라서 요리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문제가 있다면, 가격이 굉장히 비싼 편이어습니다. 실제로 방송에서도 새우 한 마리가 3만 원에 소개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셋이서 방문한 식당에서 새우 단 한 마리만 주문하는 것으로 소개되었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토우토우코이


“정준영 씨가 극찬했던 볶음밥이 있는 곳”


그래도 이 곳에서는 무난한 가격의 요리가 있기도 합니다. 방송에서는 탕수육과 볶음밥을 주문해서 먹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탕수육은 한화로 약 15,000원 정도, 볶음밥은 한화로 약 13,000원 정도라고 소개되었습니다.


금전적인 부분에서 충분한 여유가 있다면, 해산물을 맛보고, 그렇지 않다면, 무난한 식사를 할 만한 식당이 아닐까 하지요.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토우토우코이”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중국, 마카오, 토우토우 코이”


주소 : 怡珍閣 Edificio I Chan Kok 6 Rua de Pequim Macau, 2-54 R. de Pequim, Macau

전화번호 : +853 2857 2629

홈페이지 : http://www.jinyuexuan.com/?utm_source=tripadvisor&utm_medium=referral

영업시간 : 9:00 - 15:00 / 17:00 - 23:30

특징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식당

배틀트립 마카오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84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