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평동 “착한 김치찌개”

수원 평동 “착한 김치찌개”


수원 평동 “착한 김치찌개”


수원역 근처의 평동이라는 곳에는 다소 숨어있는 듯한 장소에 있는 “김치찌개”집이 있습니다. 이 곳은 어쩌면 저희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곳인데요.


이 정도면 가격이 가성비가 좋은 식상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수원 평동 착한 김치찌개”


착한 김치찌개는 수원역 뒤쪽에 자리를 잡고 있는 식당인데요. 식당까지 들어오기 위해서는 다소 걸어야 합니다. 그래도 대신 식당 근처에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있는 편이라, 걱정 없이 주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낙지 & 김치찌개 요리를 찾을 수 있는 식당”


이 곳에서는 낙지요리를 찾을 수 있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이름이 김치찌개 집이다 보니, 김치찌개가 메인이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


그래서 저희는 김치찌개를 주문했습니다. 김치찌개와 함께 계란말이도 추가로 주문을 했었지요.





“김치찌개를 주문하면, 고기가 같이 나온다.”


김치찌개를 주문하면, 생고기를 찌개에 바로 넣어주고, 추가로 구운 고기를 내주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찌개가 익어갈 동안에 고기를 먹을 수 있었지요. 그러고 나서 찌개가 완성되면, 째개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넓은 매장”


매장은 전체적으로 넓은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자리도 넉넉하게 있는 편이라, 여유 있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었지요.


적당한 가격에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평동 김치찌개 집이 아닐까 합니다.


“수원 평동 착한 김치찌개”


주소 : 수원시 권선구 평동로 136

전화번호 : 031-291-3001

주차공간 : 있음

영업시간 : 11:00 - 22: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