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가구 백화점 광고, OK GO “Red Star Macalline”

중국 가구 백화점 광고, OK GO “Red Star Macalline”


중국 가구 백화점 광고, OK GO “Red Star Macalline”


미국의 4인조 록밴드 그룹인 오케이 고(OK GO)는 컴퓨터 그래픽(CG)를 사용하지 않고도 착시현상을 이용한 창의적인 영상을 만들어 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OK GO”가 만든 독특한 영상의 대표주자로는 “Here it goes again.”이 있는데요. 골드버그 장치를 활용한 “This too Shall Pass”라는 뮤직비디오 역시도 유명합니다.


당시 뮤직비디오 제작을 위해서 미국의 “NASA”가 제작에 참여한 것으로도 잘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오케이 고(OK GO) “This Too Shall Pass” : https://theuranus.tistory.com/4893



“중국 가구 백화점 광고에 참여한 OK GO”


“OK GO”의 참신함을 알아본 것일까요? 중국의 가구 백화점인 “Red Star Macalline”은 오케이 고에게 자신들의 회사 광고를 맡겼습니다.


그리고 탄생한 광고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는데요. 평소 오케이 고의 모습과 같은 참신한 내용을 담아낸 “영상미”를 이용한 광고를 만들어 냈습니다.


△ OK GO가 만든 광고 영상


△ 광고 영상 메이킹필름


아무래도 가구 백화점에 대한 광고이다보니, 평소에 우리가 가구로 만나볼 수 있는 소파, 침대 등의 제품이 영상에 많이 등장한 것을 볼 수 있기도 하지요.


오케이 고만의 색깔이 잘 드러난 재치있는 광고 영상이 아닐까 합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광고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