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노래 MP3 다운로드 “4K Youtube to MP3”

유튜브 노래 MP3 다운로드 “4K Youtube to MP3”


유튜브 노래 MP3 다운로드 “4K Youtube to MP3”

 

유튜브에는 없는 것 빼고 다 있다. 엄청난 양의 영상이 매일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는 곳이 유튜브다.

 

이제는 당연히 기업에서도 유튜브를 무시하지 못하는 수준이 되었고, 메이저 방송사의 영상까지도 유튜브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음악 역시도 마찬가지다. 멜론 등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뮤직비디오 등은 유튜브를 통해서 업로드가 된다.

 

 

“유튜브 노래를 MP3로 다운로드하기”

 

게다가, 유튜브에 올라온 음악을 다른 뮤지션이 커버하는 영상도 많이 올라온다. 뮤지션이 직접 부른 오리지널 음원은 멜론 등의 서비스를 통해서 들을 수 있다고 하지만, 커버한 노래를 매번 유튜브를 통해서 보는 것은 쉽지 않다.

 

스마트폰에 넣어서 들고다니면서 노래를 들을 수 있으면 편할 텐데, 이런 고민을 덜어주는 프로그램이 있다.

 

“4K Youtube to MP3”

 

유튜브의 영상을 MP3로 쉽게 변환시켜주는 프로그램이 있다. 바로 “4K Youtube to MP3”라는 프로그램이다.

 

윈도우와 맥에서 모두 설치가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프로그램 설치 후, 내가 원하는 영상의 주소를 복사하여 붙여 넣으면, 다운로드가 완료된다.

 

 

“4K Youtube to MP3 사용법”

 

  1. 4K Youtube to MP3를 다운로드해서 설치한다. : https://www.4kdownload.com/ko/products/youtubetomp3
  2. 설치 후, 프로그램을 실행한다.
  3. 유튜브에 접속해서 마음에 드는 영상의 주소를 “복사”한다.
  4. 4K Youtube to MP3에서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한다.
  5.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시작된다.

“유튜브 노래 MP3로 다운로드”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인터넷 & 컴퓨터 활용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