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중문 “스타벅스”

제주 중문 “스타벅스”


제주 중문 “스타벅스”

 

우리나라에서 스타벅스는 이제 찾기 쉬운 카페가 되었다. 사람들이 몰리는 곳에서는 항상 빼놓지 않고 볼 수 있는 장소라고 할 수 있다. 제주 중문관광단지에서도 여전히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는데, 외관 디자인이 상당히 눈에 띄는 곳이다.

 

 

“제주 중문 스타벅스”

 

제주 중문관광단지 중심에 자리를 잡고 있는 스타벅스는 멀리서 보아도 눈에 띄는 모습을 하고 있다. 그림 포레스트라는 건물 바로 옆에 있어서 그런지 그와 비슷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규모는 2층으로 되어 있는데, 주문은 1층에서 하고, 2층에는 좌석만 마련되어 있다. 테라스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나, 날씨가 추운 겨울에는 딱히 세팅을 하고 있지 않은 것 같다.

 

 

“일회용 컵이 없는 에코 매장”

 

제주도에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에코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매장 안에서 마시는 경우에는 매장 컵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테이크아웃을 하는 경우에는 에코컵을 1,000원을 주고 구입해야 한다.

 

반납을 하면 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는데, 반납은 구입한 매장 혹은 공항에서만 가능하다고 한다. 한 번에 모아서 여행이 끝나기 전에 공항에서 반납을 하거나 주문을 한 해당 매장을 방문해서 반납해야 한다.

 

제주공항에서 환불하는 경우에는 “국내선 출국장 2번 게이트 앞”에서 찾을 수 있고, 환불 방식은 현금, 스타벅스 카드충전, 해피해빗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고 한다.

 

“제주 중문 : 스타벅스 제주중문점”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110번길 32 (우)63535
  • 전화번호 : 1522-3232
  • 영업시간 : 매일 09:00 ~ 19:00
  • 홈페이지 : https://www.starbucks.co.kr/index.do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