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 “코델리아S호텔”

제주 성산 “코델리아S호텔”


제주 성산 “코델리아S호텔”

 

이번 제주 여행은 3박 4일로 진행했다. 첫 2박은 서귀포에 있는 “신신호텔 천지연”에서 숙박을 하고, 나머지 하루는 성산에 있는 “코델리아S호텔”에서 지냈다.

 

한 곳에서 3박을 하는 것도 좋겠지만, 너무 같은 장소만 다닐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마지막 하루는 전혀 다른 지역에 있는 호텔로 숙소를 정했다.

 

 

“제주 성산 : 코델리아S호텔”

 

코델리아S호텔은 성산에 있는 호텔로, 도심 속에 있는 호텔이라기보다는 한적한 자연 속에 자리를 잡고 있는 호텔이다.

 

그래서 더 넓은 평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느낌이었는데, 규모 자체만 놓고 본다면, 서귀포에서 숙박했던 신신호텔 천지연 보다는 훨씬 넓은 편이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풍기는 분위기는 호텔이라기보다는 유스호스텔 같은 느낌이 드는 편이었는데, 혼자서 다니기보다는 단체 혹은 가족 단위의 여행에서 머물기에 좋은 숙소라는 생각이 들었다.

 

 

“널찍한 방, 하지만 방음이 잘 되지 않는다.”

 

외곽에 자리를 잡고 있는 호텔이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널찍한 방을 제공하는 편이다. 혼자서 침대 2개가 있는 방을 사용했으니, 넓이로는 합격이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방음이 잘 되지 않아서, 객실 손님이 많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복도에서 들리는 소리가 방으로 다 들어왔다. 다행히, 여행객들이 많지 않은 비수기였던지라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는데, 성수기에는 다소 불편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다.

 

 

“온수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는 호텔”

 

호텔 자체적으로 제법 큰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특히 가족단위로 수영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여행의 마지막 날 숙소였고, 늦게 도착해서 아침 일찍 나가는 형태의 잠만 자는 숙소로 활용했기에 수영장에는 가보지 못했다.

 

 

“비수기 기준 1박 25,000원 - 30,000원”

 

비수기에 제주도를 방문했기에 숙박비가 그리 비싸지 않았다. 제주 여행 시작 하루 전에 예약을 했음에도 1박에 25,000원 정도로 저렴하게 하루 숙박을 할 수 있었다.

 

가성비가 좋은 호텔로, 성산에서 숙박을 해야 할 일이 있을 때 이용하기에 좋은 곳이다. 특히, 주차 공간이 넉넉해서 좋은 호텔이다.

 

“제주 성산 : 코델리아에스호텔”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 4186 (우)63639
  • 전화번호 : 064-783-0053
  • 홈페이지 : http://cordeliahotel.nsoft7.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