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 “스타벅스 제주성산DT점”

제주 성산 “스타벅스 제주성산DT점”


제주 성산 “스타벅스 제주성산DT점”

 

스타벅스는 제주도에서도 곳곳에서 찾을 수 있다. 고등어쌈밥집 바로 옆에서도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는데, “드라이브스루점”이다.

 

 

“제주 성산 스타벅스 제주성산DT점”

 

성산에 있는 스타벅스 역시도 다른 스타벅스와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자리를 잡고 있었는데, 드라이브스루로 주문할 수 있는 것이 다른 점이라고 할 수 있다.

 

굳이 차를 타고 빠르게 이동할 필요가 없었기에 잠시 들어가서 경치를 감상할 수 있었다. 2층 규모로 되어 있고, 다른 스타벅스와 크게 차이를 보이지 않는 모습이다.

 

 

“2층 규모의 스타벅스”

 

1층에서는 주로 주문을 하고 2층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 형태였는데, 개방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구조였다. 야외에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기도 해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날씨를 감상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곳이다.

 

 

“일회용컵이 없는 에코 매장”

 

제주도에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에코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매장 안에서 마시는 경우에는 매장 컵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테이크아웃을 하는 경우에는 에코컵을 1,000원을 주고 구입해야 한다.

 

반납을 하면 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는데, 반납은 구입한 매장 혹은 공항에서만 가능하다고 한다. 한 번에 모아서 여행이 끝나기 전에 공항에서 반납을 하거나 주문을 한 해당 매장을 방문해서 반납해야 한다.

 

제주공항에서 환불하는 경우에는 “국내선 출국장 2번 게이트 앞”에서 찾을 수 있고, 환불 방식은 현금, 스타벅스 카드 충전, 해피해빗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고 한다.

 

“제주 성산 : 스타벅스 제주성산DT점”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80 (우)63641
  • 전화번호 : 1522-3232
  • 영업시간 : 7:30 - 21:00
  • 홈페이지 : https://www.starbucks.co.kr/index.do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