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가로수길 한정식집 “시골밥상”

신사동 가로수길 한정식집 “시골밥상”


신사동 가로수길 한정식집 “시골밥상”

 

신사동 가로수길에는 다양한 맛집과 카페가 있다. 특히 세련된 곳들이 많이 있는 편인지라, 가격대가 다소 높은 것이 단점이기도 하다. 하지만, 비싸고 럭셔리한 식당과 카페만 있을 것 같은 신사동에서도 가성비가 좋은 한정식집을 찾을 수 있기도 하다.

 

 

“신사동 가로수길 한정식집 : 시골밥상”

 

시골밥싱이라는 이름의 식당은 신사동 가로수길 북쪽 입구에서 동쪽으로 조금 걸어보면 이면도로에서 찾을 수 있는 곳이다. 럭셔리하고 비싼 것들이 가득한 거리에 시골밥상이라는 다소 허름한 간판이 오히려 눈에 띄는 곳으로, 말 그대로 시골밥상, 한정식을 판매하는 곳이다.

 

 

“예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

 

문을 열고 들어가면 조그마한 식당이 눈에 들어오는데 인테리어 역시도 예사롭지 않다는 느낌이 든다. 요즘에는 거의 볼 수 없을 것 같은 인테리어로 되어 있는 식당으로, 한정식과 막걸리에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의 공간이다.

 

 

“시골밥상 정식 : 7,000원”

 

시골밥상 정식은 1인분에 7,000원으로 신사동인 것을 감안해본다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는 시골밥상 정식을 주문하고, 가자미구이를 추가했는데, 푸짐한 한 끼 식사를 맛볼 수 있었다.

 

한정식인데, 반찬이 정말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다. 다양한 나물과 전, 찌개가 나와서 한 끼 식사를 푸짐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신사동에서 한정식을 찾고 있다면 추천해볼 만한 곳이다.

 

“서울 신사동 한정식집 : 시골밥상”

 

  •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 175길 68 (우) 06029
  • 연락처 : 02-546-1567
  • 영업시간 : 10:30 ~ 22: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