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100명 돌파"

페이스북 좋아요 "100명 돌파"


페이스북 좋아요 "100명 돌파"


안녕하세요. 소인배닷컴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 때는 나름 원대한 계획을 세우고 만들었는데, 한동안 갑작스럽게 바빠지게 되면서 운영이 쉽지가 않습니다. 원래 계획했던 이벤트도 계속해서 밀리고 있고... 얼른 아이템을 적절한 타이밍에 뿌려야 하는데 말이죠.


계속해서 시간이 밀리다 보니 저도 참 당황스럽습니다. 그래도 이 와중에 다행스러운 점이 있다면, 드디어 소인배닷컴의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 숫자도 세 자리에 돌파를 했다는 것입니다.



"드디어 3 자릿수 좋아요 돌파!"


사실, 왠지 두 자릿수에서 좋아요가 올라갈 때까지만 해도 언제 100명을 채워보나 하는 생각을 해보았는데, 하다 보니 3 자릿수가 채워지긴 하나 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두고 거의 방치를 했는데도 얼마 전에 배포한 초대장의 위력으로 이렇게 나름 많은 사람들이 좋아욜르 눌러주게 되어서 상당히 기분이 좋습니다.


 사실 생각해보면 좋아요를 100개 받는다는 것, 사실 크게 대단한 것은 아닙니다. 이제 겨우 시작한 상황이고, 동시에 앞으로 가야 할 길이 멀었다는 소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100이라는 숫자가 가지는 상징적인 의미가 있어서 그런 것인지, 왠지 나름 큰 목표를 이룬 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하고, 나름의 뿌듯함이 들기도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많은 정보를 나누고 이벤트도 나누어나가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여태까지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블로그에 비하면 너무 소극적으로 운영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 앞으로는 조금 더 공격적이고 적극적으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활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좋아요 100개를 달성한 소인배닷컴 페이지


"다시! 페이스북 이벤트에 박차를 가해보자!"


그리고 다시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에 박차를 가해야 할 듯합니다. 사실, 이벤트라고 해도 아직까지는 크게 별 것이 없는 상황이지만 작고 조그마한 것부터 하나씩 나누다 보면 어느 순간에는 괜찮은 물품을 나누어 줄 수 있는 날이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열심히 앞으로 나아가는 소인배닷컴이 되기 위해서 오늘은 이렇게 잠시 자축을 해보는 것으로 하고! 페이스북 페이지도 블로그도 모두 번창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아무튼! 다시 한번 페이스북 페이지를 한번 홍보해봅니다. 좋아요 아직까지 누르지 않으신 분들은 좀 눌러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항상 유익한 소식을 전달하는 소인배닷컴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facebook.com/smallfry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블로그 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