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티스토리 우수 블로거 선정

2014 티스토리 우수 블로거 선정


2014 티스토리 우수 블로거 선정


안녕하세요. 소인배닷컴입니다. 벌써 2014년도 훌쩍 지나가버리고 이제 2015년이 시작되었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한해였지만, 2014년에 제가 무엇을 했는지 한번 돌아보니 굉장히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여러 가지 일 중에서 블로그와 관련된 일을 꼽자면, 아마도 2013년에 이어서 올해도 2014 티스토리 우수 블로거로 선정이 되었다는 것인데요. 나름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고 오랫동안 운영을 하니 이렇게 상을 또 한 번 주는 것 같습니다.



"2014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선정, 2년 연속, 이제 한 번만 더 하면 3번 연속입니다."


작년에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에 선정이 되고 난 후, 제대로 된 우수 블로그라고 하려면, 최소한 3번 정도는 연속으로 우수 블로거에 선정이 되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2014년 한 해는 2013년에 비해서 훨씬 더 많은 글을 쓰고 더 많은 공을 들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우수 분야로 선정된 "여행", 그중에서도 국내 여행 관련 콘텐츠를 열심히 모아보려고 했는데, 어느 정도는 그게 먹힌 것이 아닌가 싶네요.




"이번에도 작년과 같이 여행 분야의 우수 블로거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작년에 티스토리 여행 분야 우수 블로거로 선정이 되고 난 후, 본격적으로 여행을 가기 시작했는데요. 그렇게 한 곳씩, 강원도 스키장, "제주도", "부산", "대전", "수원", "충주 수안보", "태안 안면도"와 같은 곳들을 돌아보았던 나름 뜻깊은 한해였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돌아보니 은근히 많은 곳을 여행했더군요. 이제 새롭게 시작되는 2015년에도 괜찮은 여행 관련 콘텐츠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제는 슬슬 해외로 눈을 돌려서 가까운 해외부터 공략을 해나가면 좋을 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아쉽지만, 네이버 블로그는 한동안 하지 못했습니다."


2014년 출사표로 네이버, 티스토리 공동 "파워블로그 선정"이 작년의 목표 중의 하나였는데요. 네이버는 확실히 손에 잘 익지 않아서 그런 것인지, 제대로 운영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역시 아직까지는 블로그 하나 운영하는 것도 상당히 벅찬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그다지 큰 욕심내지 않고, 기존에 있는 것이라도 잘 운영하는 게 한 해의 목표가 되겠습니다.


"2015년도 열심히 해서 좋은 글을 많이 만들어내는 블로그가 되어야겠네요."


아무튼, 2015년의 블로그와 관련한 목표를 세워본다면, 올해도 열심히 꽤 괜찮은 글을 최대한 많이 뽑아내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공감이 될 수 있는 글을 쓰는 것이 목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015년에도 꾸준히 글을 써 내려가는 소인배닷컴의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면서, 이렇게 글을 마쳐볼까 합니다. 이 글을 접하시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4년 한 해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2014 티스토리 우수 블로거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 : http://tistory.com/thankyou/2014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블로그 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