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안녕하세요. 소인배닷컴입니다. 사실,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든지는 꽤 되었는데요. 이제야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는 듯합니다. 최근 들어서 갑작스럽게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예상하지 못하던 곳에 직장을 구하게 되어서 갑작스럽게 서울에서 이사를 오게 되었고요. 덕분에 일이 오프라인에서 처리해야 할 일이 많아져서 블로그에 글을 작성할 시간을 많이 가지지도 못하게 되었네요.


이사를 끝내기는 했지만, 원래 사용하던 인터넷이 이사 온 곳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관계로 아직 인터넷을 설치하지 못해서 이렇게 테더링을 이용해서 갑작스럽게 글을 작성하고 있기도 합니다. 우선, 당분간 인터넷이 집에 들어올 때까지는 이렇게 임시방편으로 사용해야 할 듯하네요.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최근 근황에 관한 이야기는 이 정도로만 해두기로 하구요. 이번 포스팅은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에 관한 내용입니다. 사실 은근히 오래전에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했었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어느 정도 광고를 해서 좋아요도 50개를 받기도 했고요! 하지만, 아직 그 정도로는 조금 모자란 것 같아서 이렇게 블로그에도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전부터 페이스북 페이지를 한번 만들어두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굳이 그런 것까지 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도 해보면서 우물쭈물 미뤄왔던 것이 사실입니다. 한편으로는 '기껏 만들어놨는데... 아무도 좋아요를 누르지 않으면 어떡하나...'라는 걱정도 많이 하기도 했고 말이죠. 그래도 주변 지인들이 좋아요를 눌러주는 모습을 보니 은근히 힘이 나기도 해서 이렇게 블로그에도 홍보를 합니다.



△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


"앞으로 소인배닷컴에 올라올 이야기들..."


앞으로는 소인배닷컴에 특정한 주제를 중심으로 시리즈로 이야기를 진행해 나갈 생각입니다. 이제는 파주로 이사를 오게 되었으니, 당분간 "파주"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올릴 듯 하구요. 그리고 동시에 "영어"에 관한 이야기도 차근차근 준비를 해 나가고 있는 모습이니, 아마도 조만간 올라오지 않을까 합니다.


"블로그를 통한 나눔 이벤트도 준비 중입니다."


다른 잘 나가는 블로거분들처럼 저도 슬슬 블로그를 통한 나눔을 해보려고 합니다. 간단한 것부터 차근차근 한 번씩 나눔을 실행해볼까 하는데요. 이런 나눔에 관한 정보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도 연동해서 진행하려고 하니 꼭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지금 나눔을 위해서 준비되어 있는 아이템들은 티스토리 초대장, 라인 스티커 쿠폰, 파주 영어마을 공연 초대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 할인 쿠폰, 그리고 다양한 책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차근차근 하나씩 블로그를 통해서 나눔을 진행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잘 지켜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더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 링크를 걸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facebook.com/smallfry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블로그 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