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맛집] 헤이리 빵집 '류재은 베이커리' "마늘빵이 맛있는 곳"

[파주 맛집] 헤이리 빵집 '류재은 베이커리' "마늘빵이 맛있는 곳"


[파주 맛집] 헤이리 빵집 '류재은 베이커리' "마늘빵이 맛있는 곳"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 있는 가게는 한번씩 모두 가보겠다는 프로젝트를 세우고 천천히 실행을 하고 있는 소인배닷컴, 아직까지는 금전적인 여유가 그다지 좋지 않아서 마음껏 헤이리에 있는 가게들을 방문하지 못하고 있는 처지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천천히 한 곳씩 둘러보고 있는 실정이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바로 "마늘빵"이 상당히 맛있기로 헤이리에서 소문난 곳, "류재은 베이커리"를 한번 다녀오게 되었다.




"헤이리 예술마을 북쪽에 위치하고 있는 류재은 베이커리"


헤이리에는 은근히 맛있는 음식으로 소문난 집들이 있는 편이다. 그 중에 한 곳이 바로 이 곳, "마늘빵"이 맛있다고 소문난 "류재은 베이커리"라는 곳인데, 헤이리 곳곳을 둘러보면서 한번 돌아보다가 우연히 이 집 앞에 지나가게 되었고, 소인배닷컴과 일행은 갑작스럽게 이 곳으로 들어가보게 되었다. 우리가 이 곳에 들어간 이유는 바로, 마늘빵이 상당히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이다.



"마늘빵이 상당히 맛있다고 해서 하나 구입해보았다."


이 곳에서는 마늘빵이 상당히 맛있다고 하기에 다른 것을 굳이 구매하지는 않고, 마늘빵만 우선해서 구매해보았다. 마늘빵은 미리미리 구워져있는 그러한 모습이었는데, 미리 만들어져있는 봉지에 나누어서 담겨있는 마늘빵을 하나 집어들고 계산만 하면 되는 그러한 구조였다. 만들어진 마늘빵은 이미 잘 구워져있는 상태였지만, "크기"가 상당히 크게 되어 있는 모습이었는데, 셀프로 마늘빵을 자르는 공간이 제공이 되고 있었다.





"마늘빵을 잘라서 한번 먹어보도록 한다."


그렇게 직접 셀프로 마늘빵을 자르고 난 후, 마늘빵을 시식해보았다. 마늘빵이 상당히 달콤해서, 많이 먹기에는 은근히 물리는 그러한 빵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소인배닷컴은 너무 단 것을 잘 먹지 못하는 체질이기에...)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상당히 좋아할 만한 그러한 빵이었다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아무튼 헤이리에서 가장 마늘빵을 맛있게 잘 굽는다고 소문난 집 "류재은 베이커리"에서 먹어본 마늘빵, 괜찮은 맛이었다. 가끔식 단 것이 먹고 싶을 떄는 왠지 모르게 생각이 날 것 같은 그러한 빵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헤이리 예술마을 류재은 베이커리"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식탐투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