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다음 & 티스토리 우수블로거 후보 선정

2015 다음 & 티스토리 우수블로거 후보 선정


2015 다음 & 티스토리 우수블로거 후보 선정


안녕하세요. 소인배닷컴입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인사를 드리는 것 같습니다. 올해도 이렇게 한해가 금새 지나가버리고 이제 벌써 1월도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올해도 개인적으로 좋은 소식이라고 할 수 있는 내용을 한번 가져와보았습니다. 바로 2013년부터 꾸준히 티스토리 여행분야 우수블로거가 되었던 소인배닷컴이 이번 2015년에도 우수블로거까지는 아직 아니고... 여행분야 "우수 블로거 후보"에 오른 모습입니다.



"2008년 블로그 개설, 지금까지 무려 햇수로 9년째 운영을 하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그러고보니, 소인배닷컴이라는 블로그는 2008년 처음으로 개설해서 지금까지 무려 햇수로는 9년동안 운영이 되고 있는 블로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생각보다 시간이 꽤 많이 흘렀습니다. 아무튼 이번 2015년 우수 블로거는 "투표"로 뽑는다고 하는데요. 이런말씀을 드리기는 조금 그렇긴 하지만, 그래도 제 블로그에 있는 자료를 유용하게 활용하신 분들이라면, "소인배닷컴"을 여행분야에서 투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가운데 즈음에 있는 "소인배닷컴"의 마속이 저입니다.


"여행분야에서 소인배닷컴에 투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투표는 "라이프, 여행, 엔터, IT, 미디어, 취미" 6개 분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분야당 한 분에게 투표가 가능합니다. 소인배닷컴은 여행분야에서 중간정도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투표기한은 내일(24일)까지 입니다. 2016년에도 꾸준히 도움이 되는 좋은 글들을 많이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 다음 X 티스토리 우수블로거 투표 링크 : http://award.blog.daum.net/award/vote/travel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블로그 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