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이마트 피콕 '북어 해장국'

[음식] 이마트 피콕 '북어 해장국'


[음식] 이마트 피콕 '북어 해장국'


이번에도 이마트에서만 볼 수 있다는 이마트의 독자적인 브랜드, 피콕 혹은 피코크라고 불리는 "PEACOCK"이라는 브랜드에 관한 글이 되겠습니다. 이제 슬슬, 피콕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나오는 거의 모든 음식을 먹어보고 있는 듯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이번에는 "정갈한 북어 해장국"이라고 하는 것을 한 번 맛본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음식을 선택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가격이 3,500- 3,800원 정도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듯한 그러한 모습을 보였기때문이지요.




"비슷한 국물음식 중에서 저렴한 가격대를 선보인, 북어 해장국"


북어 해장국의 경우에는 비슷한 다른 음식과 비교해 보았을 때, 상대적으로 저렴한 모습을 보였다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다른 국물음식들이 4천원대에서 5천원대의 가격을 책정하고 있는 것을 본다면, 북어 해장국의 경우에는 3천원대라고 할 수 있으니 저렴해보인다고 할 수 있지요. 물론, 다른 브랜드와 비교를 해본다면, 살짝 비싼 모습이라고 할 수 있긴 하지만 말이죠.




"북어 해장국, 간단하게 한끼 식사를 하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피콕에서 나오는 "국 시리즈"가 그렇듯, 북어 해장국 역시도 먹기에 상당히 간편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데워서 먹으면 되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는 모습이지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 적당한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는 듯한 모습인지라, 정말로 과음한 다음 날에 먹기에 괜찮을 것 같은 그러한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국 안에 콩나물과 북어가 들어있어서, 해장에는 정말 딱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으니 말입니다.

아무튼 여기까지, 정말 간단하면서도 그다지 내용이 없는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이 제품을 구매하려는 분들은 사진을 보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