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디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수디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수디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우연한 계기로 인해서, 수디오의 제품을 계속해서 사용해오고 있고, 이렇게 뭔가 관련된 글을 자주 작성해보고 있습니다. 수디오는 스웨덴에서 이어폰을 만드는 회사로 알려져 있는데요. 우연히 날아온 한 장의 이메일로 인해 이렇게 저와 꾸준히 연락을 주고받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이번 글은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와 관련된 소식을 담은 글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되었는데요. 그로 인해서 곳곳에서 "파격적인 할인가"에 다양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수디오 역시도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을 한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미국에서 시작된 행사로 알려져 있는데요. 11월 마지막 금요일에 창고 정리를 위해서 파격적인 가격에 창고 대개방을 하는 행사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북유럽의 회사인 "수디오" 역시도 그와 비슷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수디오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은 2016년 11월 25일 금요일부터, 28일 월요일 밤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할인율은 50%가 넘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기간에는 특별한 할인 코드 없이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이어폰을 구매하실 생각이 있던 분들은 할인기간을 노려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정보 & 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