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부양 화분? "AIR BONSAI"
공중부양이라고 하면, 이제는 자연스럽게 허경영 총재가 생각이 나기도 합니다. 그는 과거 대통령 후보자로 나서면서 독특한 언행을 하는 것으로 유명했지요. 그의 유명한 발언들로는 "축지법을 할 수 있다는 것", "공중부양을 할 수 있다는 것" 등이 있었습니다. 물론, 여기에 자신의 IQ가 430이라고 주장하는 부분도 빼놓을 수 없지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허경영 씨는 이러한 모든 것들을 실제로 선보이지는 못했습니다.
"공중부양을 하는 화분은 있을까?"
사람이 공중부양을 할 수는 없다면, 공중부양을 하는 화분은 어떨까요? 아무래도 사람보다는 크기가 작고 가벼울 것인지라, 화분 정도는 공중 부양으로 날려버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실제로 이렇게 화분을 공중 부양시키는 시도가 있었습니다. 일본에서 진행된 클라우드 펀딩에는 이렇게 "공중부양을 하는 화분"을 내용으로 펀딩이 진행이 되었던 것이지요.
△ 공중부양 화분에 대한 소개 영상
△ 공중부양 화분 박스 개봉 영상
"공중부양을 하는 화분 AIR BONSAI"
공중부양을 하는 화분의 이름은 바로 "AIR BONSAI"인데요. 공개된 장면에 따르면 화분은 식물의 속을 드러낸 채, 화분에서 몇 센티미터 떨어져서 공중에 떠 있는 모습이랍니다. 이렇게 화분이 공중에 떠있는 원리는 "자석의 원리"를 활용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일상적인 것에서 과학의 원리를 활용해서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내려는 시도가 재미있기도 합니다. 기술이 점점 발전해가면서 이렇게 독특한 아이디어를 활용한 재미난 제품이 하나둘씩 나타나고 있네요.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