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송가네 감자탕 보쌈”
비교적 최근에 경의선 숲길이라는 공원이 연남동에 개장을 하면서, 연남동이 점점 더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지금처럼 날씨가 좋은 날에는 속칭 “연트럴파크”라고 불리는 공원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기도 하지요.
“점점 더 각광을 받고 있는 연남동”
연남동은 최근에 이렇게 각광을 받고 있는 곳 중의 한 곳인데, 엄밀하게는 홍대 상권이 점점 더 확장되고 있는 형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남동은 홍대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자리를 잡고 있으니 말이죠.
이렇게 연남동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리다 보니, 상권이 발달하고 있는 형국인데요. 그래서, 이 곳에서는 다양한 식당과 카페를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연남동의 보쌈집, 송가네 감자탕 보쌈”
오랜만에 이렇게 연남동을 방문했다가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했는데요. 특별히 어디를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지 않고 방문했던 날인지라, 길을 걷다가 마음에 드는 곳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우리가 방문하게 된 곳이 바로 “송가네 감자탕 보쌈”이라는 이름의 식당이었는데요. 가게 이름에서도 이 식당에서 무슨 음식을 판매하는지 쉽게 알 수 있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보쌈과 감자탕을 판매하는 식당”
송가네 감자탕 보쌈에서 판매하는 음식은 바로 “보쌈”과 “감자탕”입니다. 그런데, 비교적 최근에는 여기에 “사골우거지 해장국”을 추가로 판매하고 있는 듯한 편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사골우거지 해장국은 한 그릇에 “7,000원”이라고 하지요.
나머지 감자탕과 보쌈의 경우에는 사이즈별로 가격이 다르기도 한데요. 이런 메뉴 자체가 원래 가격이 제법 비싼 음식이다 보니, 그리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메뉴는 아니랍니다.
“제법 괜찮은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
이날 저희는 “보쌈”을 주문해서 맛보았는데요. 2명에서 “중”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가격은 25,000원이었습니다. 양은 이 정도면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정도였지요.
덕분에 맛있는 보쌈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시간이었지요.
“서울 연남동 송가네 감자탕 보쌈”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보쌈, 감자탕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