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카페거리 "이디야 커피"

합정 카페거리 "이디야 커피"


합정 카페거리 "이디야 커피"


우리나라에서는 프랜차이즈 카페를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스타벅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스타벅스 외에도, 커피빈, 카페베네 등의 다양한 프랜차이즈 커피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이디야"라는 프랜차이즈 커피점이 있는데요. 이디야 커피는 다른 프랜차이즈 커피점과는 달리 "가성비"가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가성비가 좋은 카페, 이디야 커피"


스타벅스 등의 다른 프랜차이즈 커피점이 높은 가격대를 추구하는 것에 비해서 이디야 커피는 "프랜차이즈" 커피점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저렴한 가격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이디야 커피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 성능비가 좋은 카페로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합정역 카페거리에 있는 이디야 커피"


합정역 뒤쪽에는 "카페거리"라고 알려진 구역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개인 카페들이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 지역에서는 사실, 프랜차이즈 커피점을 잘 찾기 힘들기도 합니다. 프랜차이즈 커피점은 주로 대로변에 있거나, "딜라이트 스퀘어"나 "메세나폴리스"와 같은 계획된 상권에 자리를 잡고 있는 편이랍니다.


그런데, 이디야 커피는 예외적으로 이런 합정 카페거리라고 불리는 곳에 자리를 잡고 있는 편입니다. 다른 카페들과 크게 차이가 없이, 이질적이지 않은 분위기로 이 곳에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이지요.





"무난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


이디야 카페는 사실, 프랜차이즈 카페인지라, 지점별로 큰 차이를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합정역에 있는 이디야 커피점 역시도 크게 다르지 않은데요. 여타 카페와 차이가 없이 무난한 가격에 커피를 제공하고, 안락한 좌석을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특별할 것이 없는 일반적인 카페의 분위기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여기까지, "합정 카페거리"에 있는 이디야 커피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합정 카페거리, 이디야 커피"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 카페거리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