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 다음 "검색등록 완료"

네이버 / 다음 "검색등록 완료"


네이버 / 다음 "검색등록 완료"


드디어 소인배닷컴을 네이버와 다음에 등록을 했습니다. 덕분에 이제부터는 소인배닷컴을 더욱더 간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네이버나 다음의 검색창에서 "소인배닷컴"을 치시면, 한 번에 소인배닷컴으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뜨는 것이지요.



"네이버와 다음에 등록된 바로가기"


이렇게 검색엔진에서 "소인배닷컴"을 치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제일 위에 바로가기가 뜨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제일 위에 링크가 뜨고, 다음에서도 제일 위에 링크가 뜨지요. 그래서, 이제는 클릭 한 번으로 접속하실 수 있답니다.


아직까지는 잘 나가는 블로그는 아니고, 콘텐츠도 풍부한 편은 아니지만, 이렇게 검색을 해서 제 블로그를 쉽게 찾을 수 있게 되니, 왠지 뿌듯하기도 합니다.





"생각보다 간단했던 검색엔진 등록절차"


블로그를 검색엔진에 등록하는 일은 제법 복잡할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하지만, 막상 해보고 나니, 어려운 것도 복잡한 것도 없었습니다. 여태까지 지레 겁먹고 등록을 미루고 있었던 것이지요.


그래도, 혹시나 "검색엔진 등록 페이지 링크"가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 것에 대비해서 아래에 링크를 첨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엔진 등록 페이지 링크"


네이버 검색엔진 등록 링크 : https://smartplace.naver.com

다음 검색엔진 등록 링크 : https://register.search.daum.net/index.dau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블로그 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