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센토사 짚라인 “메가짚”

싱가포르 센토사 짚라인 “메가짚”


싱가포르 센토사 짚라인 “메가짚”


싱가포르 섬 안의 조그마한 섬인 “센토사” 섬에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같은 놀이공원이 있기도 하고, 카지노 등이 있기도 하지요.


그리고 이런 센토사 섬 안에는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가 있기도 합니다. 루지나 인공 서핑 같은 것을 찾을 수 있기도 하고, 실로소 비치를 공중에서 볼 수 있는 “집라인”이 있기도 하지요.



“센토사 섬 안에서 체험할 수 있는 짚라인, 메가짚”


싱가포르의 센토사 섬 안에서 체험할 수 있는 짚라인은 “메가짚(MEGA ZIP)”입니다. “루지”를 탈 수 있는 곳에서 거의 붙어있는 곳인데요.


싱가포르 섬 안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교통수단인 “비치 트램”을 이용해서도 올 수 있다고 합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메가짚


“다양한 여행 방송에서도 소개가 되었던 메가짚”


이러한 싱가포르 센토사 섬 안의 짚라인인 “메가짚”은 다양한 여행 방송에서 소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배틀트립이라는 여행 방송에서는 이상민 씨와 김일중 씨가 싱가포르를 방문해서 짚라인을 체험하는 장면이 그려지기도 했었는데요.


또 다른 여행 방송 프로그램인 “뭉쳐야 뜬다”에서도 소개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특히 겁이 많기로 유명한 정형돈 씨가 이 짚라인을 겨우겨우 타는 모습이 방송을 타고 나가기도 했었지요.


△ 뭉쳐야 뜬다에서 소개된 "메가짚"


“센토사 섬의 짚라인, 메가짚의 이용금액은?”


그렇다면, 이러한 메가짚의 이용금액은 얼마일까요? 메가짚에서도 다양한 코스별로 금액을 따로 책정하고 있기도 한데요.


드래곤 코스의 경우에는 메가짚 외에도, 외줄 타기, 번지점프 등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이렇게 체험이 다양한 만큼 가격은 더 비싸겠지요.


메가짚만 타는 경우에는 약 39.90 싱가포르 달러로, 한화로는 약 34,300원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 비싼 가격도 아니고 저렴한 가격도 아니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시원하게 줄을 타고 내려오면서 싱가포르의 실로소 비치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메리트가 이날까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짚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 링크는 아래에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싱가포르 센토사 집라인, 메가집(MEGA ZIP)”


주소 : 10A Siloso Beach Walk, Sentosa Island, 싱가포르 099008

전화번호 : +65 6722 3785

이용시간 : 11:00 - 19:00

홈페이지 : http://sg.megaadventure.com

배틀트립 이상민 & 김일중 싱가포르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4905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