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루프탑 바 “원 앨티튜드”

싱가포르 루프탑 바 “원 앨티튜드”


싱가포르 루프탑 바 “원 앨티튜드”


싱가포르는 낮보다는 밤이 더 아름다운 나라로 손꼽힙니다. 그래서 싱가포르의 고층 건물에서 바라보는 야경은 싱가포르를 제대로 즐기고 있다는 느낌을 선사해 주기도 할 것입니다.


이러한 야경을 즐기기 위해서는 당연히 고층 건물로 올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싱가포르에는 이렇게 야경을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특별한 바가 있기도 한데요. 바로 “원 앨티튜드(1 ALTITUDE)”라는 이름의 루프탑 바입니다.



“싱가포르의 루프탑 바, 원 앨티튜드(1 ALTITUDE)”


싱가포르의 야경을 볼 수 있는 루프탑 바인 “원 앨티튜드”는 싱가포르 여행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마리나만 근처에 있습니다. 그중에서 특히 “원 래플스 플레이스(ONE RAFFLES PLACE)”에 있는데요.


원 앨티튜드라는 루프탑 바는 63층 건물의 꼭대기에 있는 것으로 유명한 바입니다. 마리나만 근처에 있는 건물에서 경치를 감상할 수 있기에, 싱가포르의 랜드마크를 높은 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곳이지요.




“원 앨티튜드의 입장료는?”


이렇게 높은 곳에서 멋진 경치를 바라보면서 칵테일을 한잔 마실 수 있는 곳인지라, 상당히 럭셔리한 느낌이 드는 곳인데요. 그래서 이 곳에서는 입장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입장료는 30 싱가포르 달러로, 우리 돈으로는 약 24,000원 정도 되는데요.


입장료를 지불하고 나면, 무료로 음료를 한잔 마실 수 있다고도 하니, 경치를 감상하는 금액이라고 생각을 해본다면, 그리 비싼 금액만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답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루프탑 바 "원 앨티튜드"


“배틀트립 이상민 & 김일중 씨가 방문하기도 했던 원 앨티튜드”


여행 전문 방송인 배틀트립에서도 이상민 씨와 김일중 씨가 싱가포르를 방문해서 이 곳에서 여행을 마무리하기도 했는데요. 싱가포르의 밤을 보내면서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기에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 곳입니다.


“싱가포르 루프탑 파, 원 앨티튜드(1 ALTITUDE)”


주소 : 1 Raffles Place, 싱가포르 048616

전화번호 : +65 6438 0410

운영시간 : (일-화) 18:00 - 02:00 / (목) 18:00 - 03:00 / (수,금,토) 18:00 - 04:00

홈페이지 : http://1-altitude.com

배틀트립 싱가포르 이상민 & 김일중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4905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