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백반집 "구멍가게"

부산 해운대 백반집 "구멍가게"


부산 해운대 백반집 "구멍가게"


부산을 대표하는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해운대"를 꼽을 수 있습니다. 해운대는 과거에도 주목을 받았던 관광지였지만, 이제는 해운대 해변 바로 앞에 마린시티라는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면서 더욱더 주목을 받기도 한 곳인데요.


여전히 여름휴가철이 되면 항상 전국에서 몰려오는 많은 인파로 붐비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도 이번에 부산여행을 하면서 해운대를 한 번 방문해보았지요.



"해운대에서 볼 수 있는 무난한 식당, 구멍가게"


부산 해운대는 관광지인지라 다양한 숙박업과 먹거리를 판매하는 식당을 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저는 이번에는 해운대에서 간단하게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서 무난한 식당을 한 번 방문해보았답니다. 해운대에 있는 식당이었는데, 그 이름은 바로 "구멍가게"라는 곳이었지요.





"예전에 머물었던 숙소인, 하이코리아 호스텔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식당"


구멍가게라는 식당은 예전에 제가 부산여행을 할 때 머물렀던 "게스트하우스"인 "하이코리아 호스텔"이라는 곳에서 가까운 곳에 있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정말 몇 발자국 떨어져 있지 않은 곳에 있는 식당이었는데요.


한 끼 식사에 약 5,000원 정도 하는 무난한 가격의 백반집이었답니다. 특별히 맛있는 음식을 찾는 것이 아니라, 간단한 백반 한 끼 식사를 생각한다면 방문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하지요.


"부산 해운대 백반집, 구멍가게"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877-1

전화번호 : 051-746-6231

영업시간 : 00:00 - 24:00 (24시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상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