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이미지 편집 도구 “픽슬러”

온라인 이미지 편집 도구 “픽슬러”


온라인 이미지 편집 도구 “픽슬러”


현재 사진이나 이미지를 편집하는데 가장 좋은 프로그램은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일 것입니다. 아무래도 이러한 프로그램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좋은 기능도 많이 가지고 있어서 특히 전문가들에게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지요.


하지만, 이러한 프로그램은 설치를 해서 사용해야 하는데요. 간혹 밖에서 공용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이미지를 급하게 손을 봐야 하는 경우에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사용하기가 어렵게 됩니다.




“온라인 무료 이미지 편집 툴”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온라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간단한 이미지 편집 툴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때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런 프로그램을 한 번 소개를 해보도록 하지요. 이번에 한 번 이야기를 해볼 프로그램은 바로 “픽슬러(PIXLR)”라는 프로그램입니다.


△ 포토샵과 상당히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픽슬러


“인터넷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미지 편집 도구, 픽슬러”


픽슬러는 특별한 설치가 필요 없는 온라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미지 편집 도구입니다. 그 생김새도 “포토샵”과 상당히 유사하게 생겼는데요. 실제로 기능 역시도 상당히 유사하답니다.


포토샵에서 기본적인 기능들을 뽑아서 만든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인데, 온라인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그래서 간단한 이미지를 편집하는 경우에는 온라인에서 이렇게 가볍게 편집할 수 있답니다. 물론, 전문적인 작업을 하는 경우에는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하는 것이 더 좋겠지만요.


여기까지, 온라인에서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미지 편집 툴인 “픽슬러(PIXLAR)”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온라인 이미지 편집 도구, 픽슬러(PIXLR)”


주소 : http://pixlr.com

특징 : 무료 이미지 편집 도구, 애플리케이션

가격 : 무료, 유료 서비스도 있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인터넷 & 컴퓨터 활용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