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일본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일본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맥북과 같은 애플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교육 할인 스토어”를 이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국내 애플의 교육 할인 스토어의 경우에는 사실, 특별히 검사를 하지 않고, 구매한 뒤에 랜덤으로 몇명만 검사하는 방식으로 체크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애플 제품을 구입할 예정이라면, 거의 무조건 교육 할인 스토어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기도 합니다.




“일본에서 구입하면 더욱더 저렴한 애플 제품”


그런데, 애플을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더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해외의 애플 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애플 제품은 국가별로 조금씩 다른 가격대를 책정하고 있습니다.


미국 회사인지라 애플은 미국에서 저렴한 편이고, 영국에서는 비싼 편이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애플 스토어 역시도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일본의 경우에는 우리나라에 비해서 엄청 저렴한 편이지요.


일본에서 아이폰 구입하기 : http://theuranus.tistory.com/4536


저도 그래서 작년에 도쿄를 방문한 김에 애플스토어에 들러서 “아이폰 X”를 구입하기도 했습니다. 같은 기기를 우리나라에서 구입하면 163만 원 정도 드는데 반해서 일본에서 구입하면, 130만 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었기에 구입한 것이지요.


다른 애플 제품 역시도 마찬가지입니다. 같은 제품을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일본에서 구입하면 무조건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답니다. 궁금하시면, 국내 애플 스토어와 일본 애플 스토어에 한 번 접속해서 가격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본 애플 스토어에서 구입할 경우의 단점”


물론, 일본에서 애플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국가별로 제품의 코드를 따로 구분하지 않았는데, 이제는 국가별로 코드를 따로 두고 있어서, 추후에 AS를 받기에 어려울 수 있기도 합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제 경험으로는 애플 제품을 10년 넘게 사용해왔는데, 특별히 문제가 된 경우가 없었습니다. 아주 예전에 맥북 배터리 부풂 현상이나, 팜레스트 문제 같은 경우는 애플 측에서 인정한 문제인지라 국내에서 무상으로 교체를 계속해서 받을 수 있었지요.




“일본에서 교육 할인 스토어를 이용해서 애플 제품 구입하기”


이렇게 일본에서 애플 제품을 구입하면 저렴하게 구할 수 있고, 교육 할인 스토어를 이용하면 역시 또 애플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를 동시에 이용한다면, 더 저렴하게 애플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겠지요.


일본 역시도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애플 제품을 교육 할인 가격으로 구입한 다음에 무작위로 일부만 선별해서 확인하는 절차를 가진다고 하니, 교육 할인을 받기가 수월하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일본에 갈 일이 있고, 애플 제품을 구입할 의사가 있는 경우라면, 일본에 가서 일본의 교육 할인 애플스토어에서 애플 제품을 구입하면 더욱더 저렴하게 애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 작전을 행하기 전에 환율과 국내 애플스토어 가격과 일본 애플스토어 가격을 철저하게 비교한 다음에 실행하는 것이 좋겠지요.


일본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링크는 아래에 첨부합니다.


“일본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분류 : 홈페이지

특징 : 애플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

일본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주소 : https://www.apple.com/jp_edu_1460/shop

교육 할인 스토어 이용약관 : https://www.apple.com/jp/shop/browse/open/salespolicies/edu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매킨토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