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침사추이 “란퐁유엔”

홍콩 침사추이 “란퐁유엔”


홍콩 침사추이 “란퐁유엔”


배틀트립 5회와 6회에서 다룬 곳들을 계속해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홍콩으로 여행을 떠난 영웅탐색 팀의 2일 차 일정이 시작되었는데요.


2일 차 일정의 시작은 “란콰이퐁”이라는 곳에서부터 시작했습니다.




“홍콩의 이태원이라고 불리는 란콰이퐁”


란콰이퐁은 홍콩에서 가장 활기 넘치는 상업지구로 우리나라 서울의 이태원과 닮아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특히, 낮에 방문하기보다는 밤에 방문하는 것이 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하지요.


하지만, 방송에서 조금 의문이 드는 점이 있었는데요. 란콰이퐁을 소개한 다음, 주윤발의 단골 맛집 중의 한 곳이었다는 “침사추이”에 있는 “밀크티 전문점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주윤발의 단골 맛집이라는 침사추이 란퐁유엔”


란퐁유엔은 50년 전통의 밀크티 전문점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체인점이기에 홍콩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여러 체인점 중에서 특히 “침사추이”에 있는 “란퐁유엔”이 주윤발이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영상


“밀크티와 토스트, 치킨 라면 등을 판매하는 식당”


이 곳에서는 간단한 아침식사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요. 밀크티, 토스트, 치킨이 통째로 들어간 라면 등을 즐길 수 있는데요.


1인당 한화로 약 7,500원 정도를 투자하면 충분히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인지라,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되었던 주윤발의 단골집이라고 소개된 “란퐁유엔”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홍콩 침사추이, 란퐁유엔”


주소 : Hong Kong, Tsim Sha Tsui, Nathan Rd, 36-44號, Chungking Mansion, B1

운영시간 : 10:30 - 21:30

특징 : 주윤발 단골 식당

배트릍립 홍석천 & 봉만대 홍콩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5703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