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헌화로 “항구마차”

강릉 헌화로 “항구마차”


강릉 헌화로 “항구마차”


배틀트립 78회에서 인피니트의 성종 & 우현 씨가 떠난 강릉 여행을 정리하는 글입니다.


헌화로를 달리던, 성종 & 우현 씨는 길가에서 포장마차 비슷한 식당을 하나 발견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이 곳에서 이들은 식사를 하게 됩니다.




“강릉 헌화로에 있는 포장마차, 항구마차”


방송에서 소개된 이 곳은 “항구마차”라는 포장마차였는데요. 이 곳은 우연히 방문한 곳처럼 소개되었는데, 지역 맛집 중의 한 곳이라고 합니다.


동해에서 잡은 싱싱한 해산물을 이용한 음식을 판매하는 곳인데, 배틀트립 영상에서도 다양한 해산물을 이용한 음식을 맛보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항구마차


“가자미 회무침과 대게 칼국수”


이들이 이 곳에서 먹은 음식은 바로 “가자미 회무침”과 “대게 칼국수”라는 음식이었는데요. 칼국수는 일반적인 음식이라고 할 수 있지만, 여기에 대게가 들어가는 것이 다른 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가자미 회무침이 별미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 여러 사이즈가 있지만, 방송에서는 “소 사이즈”를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제법 푸짐하게 한 끼 식사가 나오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가자미 회무침에는 특이하게 콩가루가 뿌려져 있고, 이를 따뜻한 밥에 김가루와 참기름을 더해서, 회무침과 비벼서 먹는 것도 별미라고 하네요.


방송에서 소개된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자미 회무침 (소) : 20,000원

대게 칼국수 : 6,000원


▵ 배틀트립에서 헌화로와 함께 소개된 항구마차


이렇게 정리를 해볼 수 있지요.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항구마차”라는 포장마차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강릉 헌화로, 항구마차”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 금진리 149-3

전화번호 : 033-534-0690

영업시간 : 10:30 - 19:00

특징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식당

배틀트립 인피니트 강릉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5732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강원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