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주문진 카페거리 “브라질”

강릉 주문진 카페거리 “브라질”


강릉 주문진 카페거리 “브라질”


이번에도 배틀트립 78회에서 소개된 강릉 여행지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입니다. 배틀트립 영상에서 인피니트의  성종 & 우현 씨가 강릉으로 여행을 다녀온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도깨비 촬영지인 영진해변 이후 이들이 방문한 곳은 “주문진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였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주문진 카페거리”


주문진 카페거리에서는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들이 많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들이 방송에서 방문한 카페는 “브라질”이라는 이름의 카페였습니다.


브라질이라는 카페 역시도, 바다를 조망하면서 커피를 한잔 할 수 있는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던지라, 방송에서도 이런 장면이 소개가 되기도 했지요.










“바다를 보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사실, 이런 것이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여유 중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곳에 가서 커피를 한잔 하면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여행지에서 아니면, 잘할 수 없는 것이니까요.


게다가 이렇게 바다를 조망하면서 커피를 한 잔 할 수 있는 것은 더욱더 다른 곳에서는 할 수 없는 것이니, 강릉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이렇게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차를 한 잔 하는 것 정도는 생각을 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커피 가격은 한잔에 4,000원 정도부터 시작하고, 아메키라노 1샷은 3,500원이라고 합니다. 그 외의 메뉴는 기본 메뉴보다는 조금 더 비싸겠지요.


“강릉 주문진 카페거리, 브라질”


주소 : 강원 강릉시 연곡면 해안로 1439

전화번호 : 033-662-1259

영업시간 : (일-목) 7:00 - 22:30 / (금-토) 7:00 - 24:00

휴무일 : 매주 화요일

특징 :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

배틀트립 인피니트 강릉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5732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강원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