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명란 쇼핑 “후쿠야”

후쿠오카 명란 쇼핑 “후쿠야”


후쿠오카 명란 쇼핑 “후쿠야”


후쿠오카 여행에서 필수로 사 와야 하는 것이 있다고 합니다. 후쿠오카의 명물이라고 하면, “명란”을 떠올릴 수 있을 텐데요.


그래서 사실, 이렇게 후쿠오카를 여행하고 돌아오는 사람들을 보면 거의 대부분 명란을 하나씩 사서 오는 모습을 볼 수 있지요.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후쿠오카 명란 쇼핑몰”


이번에는 배틀트립 77회에서 윤해영 씨와 양정아 씨가 다녀온 후쿠오카 명란 판매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에서 이들은 한 가게를 방문해서 명란을 시식해보고, 구입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들이 방문한 곳은 바로 “후쿠야”라는 이름의 가게였습니다.







“후쿠오카 명란 쇼핑몰, 후쿠야”


“후쿠야”는 1949년 일본 최초로 명란젓(멘타이코)를 판매한 곳으로 여러 여행 가이드에도 많이 소개가 된 곳이라고 하는데요.


후쿠야는 본점이 있고, 분점이 있는데요. 분점은 “키와바타토오리 입구”에 있고, 본점은 “나카스”에 있다고 하지요.


방송에서 이들이 방문한 지점은 “후쿠야 본점”입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후쿠야”


“명란을 직접 시식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곳”


이 곳에서는 방송에서 소개된 대로, 명란을 시식해본 다음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쪽에 아예 시식코너가 마련이 되어 있다고 하지요.


특히, 이 곳에서는 명란을 튜브에 넣어서 짜서 먹을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 곳에서 주로 이 제품을 구입해서 오는 편이지요. 선물로 주기도 괜찮은 제품이니까요.







“한국어 안내문, 영어 대응이 가능한 직원이 있는 곳”


이 곳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 되어서 그런지, 곳곳에서 한국어 안내문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어가 가능한 직원도 있어서 물건을 구입하는 데는 그리 어렵지 않은 곳이라고 하지요.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명란 쇼핑점, “후쿠야 본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일본 규슈, 후쿠오카 후쿠야”


주소 : 2 Chome-6-10 Nakasu, Hakata-ku, Fukuoka-shi, Fukuoka-ken 810-8629, Japan

전화번호 : +81 92-261-2981

홈페이지 : https://www.fukuya.com/

영업시간 : (월-토) 8:30 - 24:00 / (일, 공휴일) 9:00 - 19:00

특징 : 일본 최초의 명란젓 가게

배틀트립 양정아 & 윤해영 후쿠오카 여행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5752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