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쓰 노천 온천 “료칸 우오한”

가라쓰 노천 온천 “료칸 우오한”


가라쓰 노천 온천 “료칸 우오한”


배틀트립 77회에서는 양정아 씨와 윤해영 씨가 후쿠오카 지역을 여행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첫 째날 숙소로 이들이 잡은 곳은 후쿠오카 시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가라쓰 시”라는 곳이었습니다.




“한적한 바닷가 마을, 가라쓰”


이들이 머문 가라쓰는 한적한 바닷가 마을로 소개가 되는 곳으로 가라쓰 만이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있는 마을입니다.


“가라”는 과거 중국 당나라에서, “쓰”는 나루를 뜻하는 단어를 합해서 나온 이름으로, 이 곳은 과거 중국 및 조선과 교역한 무역항이라고 하지요.






“일본 규슈 지방의 축제, 가라쓰 군치”


이 곳의 다른 명물로는 “가라쓰 군치”라는 것이 있습니다. 가라쓰 군치는 가라쓰 신사의 가을 정기 대축제로, 11월 3일에 14대의 축제 수레가 신위를 모신 3대의 가마를 호위하면서 니시노하마의 오타비쇼로 행진하는 축제입니다.


이는 가라쓰에서는 물론, 규슈 지방에서 손꼽히는 축제 중의 하나로 꼽히는 볼거리라고 하는데요. 일본 국가 중요 무형 민속 문화재로 지정되었고 매년 약 50만 명의 사람들이 찾아서 즐기는 축제라고 하지요.







“가라쓰에 있는 바다가 보이는 노천 온천이 있는 료칸을 방문한 배틀트립”


배틀트립에서 양정아 씨와 윤해영 씨는 이러한 가라쓰 군치라는 축제는 소개가 되지 않았는데요. 대신, 이들은 가라스 바다가 보이는 한적한 료칸을 찾았습니다. 이들이 묵은 료칸에는 “바다”가 보이는 야외 온천이 있었는데요.


특히, 모든 건물의 객실이 바다 전망으로 되어 있는 곳이라고 하지요. 이 료칸의 이름은 “우오한”이라는 이름의 료칸이라고 합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료칸”


“일본 100대 절경 중의 하나로 꼽히는 가라쓰 바다”


가라쓰 앞바다는 일본 100대 절경 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가라쓰 바다를 보면서 즐기는 온천 여행은 여유를 즐길 수 있게 하지 않을까 하지요.


옥상에 설치되어 있는 노천탕은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는데요.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옥산 노천탕 이용시간”


오전 : 6:00 - 9:00

오후 : 16:00 - 22:00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가이세키 요리


“료칸에서 즐기는 가이세키 요리”


료칸을 방문하면 빼놓지 않고 즐겨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가이세키 요리인데요. 료칸에서 하룻밤을 묵으면서 다양한 요리로 가득한 음식을 맛보는 것도 여행의 재미가 아닐까 합니다.


이렇게 료칸에서 숙박과 온천욕을 하면서, 저녁식사와 아침식사를 포함한 가격은 2명에 30만 원 정도라고 하니, 여행 계획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양정아 씨와 윤해영 씨가 가라쓰에서 묵은 료칸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일본 규슈, 가라쓰 료칸, 우오한”


주소 : 1669-55 Hamatamamachi Hamasaki, Karatsu, Saga Prefecture 849-5131, Japan

전화번호 : +81 955-56-6234

홈페이지 : http://www.uohan.co.jp/index.php

특징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노천 온천이 있는 료칸

배틀트립 양정아 & 윤해영 후쿠오카 여행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5752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