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아키하바라 UDX “햄버그 스트롱”

도쿄 아키하바라 UDX “햄버그 스트롱”


도쿄 아키하바라 UDX “햄버그 스트롱”


일본 도쿄 여행의 셋째 날이 밝았습니다. 셋째 날의 일정은 다소 단순한 편이었는데요. 오후 2시에 미타카에 있는 지브리 박물관에 예약을 해둔 상태라서, 지브리 박물관을 방문한 뒤, 남은 시간에 따라서 동선을 짜는 일정으로 출발했습니다.


우선 지브리 박물관에 가기에 앞서서, 저희 숙소에서 한 정거장 떨어져 있는 위치에 있는 아키하바라에 들러서 식사를 하고 가기로 했는데요. 그렇게 저희가 방문하게 된 곳이 바로 “아키하바라 UDX” 건물이었습니다.



“비가 오는 날이었던지라, 근처에 있는 건물에서 식사를 했던 날”


이 날은 원래는 근처에 있는 규슈 장가라 라멘을 가려고 했던 날이었지만, 비가 오는 날이었기에 우산을 사고 보니, 시간이 너무 지체되었습니다.


그래서 UDX 건물에 있는 식당가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지요. UDX 건물은 아키하바라 역 서쪽 출입구로 나와서 북쪽을 바라보면 찾아볼 수 있는 건물인데요. 건물로 통하는 다리 같은 것이 있어서, 그 길로 올라서면 자연스럽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2층에는 다양한 식당가들이 포진하고 있지요.




△ 아키하바라 UDX 건물 식당가에 있는 햄버그 스트롱


“아키하바라 UDX의 햄버그 스트롱(ハンバーグ ストロング)”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햄버그 스트롱이라는 이름의 햄버거 스테이크 집이었는데요. 가격도 이 정도면 무난한 편이고, 음식과 분위기도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음식은 1,000엔에서 1,200엔 정도에서 먹을 수 있고, 여기에 커피나 탄산음료 등을 추구하면 조금 더 내는 형태입니다.







“카레라이스를 주문했던 이 날”


저는 이날, 카레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세트로 주문했는데, 1,200엔 정도했던 듯합니다. 여기에 커피도 하나 추가해서, 실제로는 몇백 엔을 더 지불하게 되었지만요.


음식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이 정도면 나름 가성비가 괜찮은 식당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말이죠.


매장의 분위기는 제법 젊은 분위기였고, 아키하바라에서 들을 법한 활기찬 일본 음악이 나오는 곳이었답니다.


여기까지, 아키하바라 UDX 건물에 있는 식당가에 있는 식당, 함바그 스트롱이라는 식당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일본 도쿄, 아키하바라, 함바그 스트롱(ハンバーグ ストロング)”


주소 : Japan, 〒101-0021 Tokyo, 千代田区Sotokanda, 4−14-1 秋葉原UDXAKIBA_ICHI

전화번호 : +81 3-3526-2950

홈페이지 : http://www.hamburgstrong.jp/

영업시간 : 11:00 - 23:00

특징 : 햄버거 스테이크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