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스마트 센서 미니히터”

자주 “스마트 센서 미니히터”


자주 “스마트 센서 미니히터”


이마트에 가거나 아웃렛을 방문하는 경우에는 습관처럼 “자주(JAJU)” 매장에 들러보는 편입니다. 자주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데, 항상 최소한 한두 개의 제품은 원래의 가격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까요.



“자주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기”


그래서 이런 일이 반복되다 보니, 이제는 자주에서는 제값을 주고 물건을 구입하는 것을 꺼리게 되었습니다. 조금 더 기다리면, 왠지 할인을 할 것만 같은 그런 기분이 들게 되니까요.


실제로, 이제 겨울이 거의 끝나가는 무렵인지라, 겨울에 관련된 제품들을 할인하고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겨울 이불, 히터 등의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지요.






“자주에서 구입한 미니 히터”


그래서 저도 이렇게 지번에 미니 히터를 하나 구입해보게 되었습니다. 이제 겨울은 거의 지나갔지만, 그래도 이 제품을 구입할 때까지만 하더라도 제법 추위가 유지되고 있었거든요.


제품에 표기된 원래의 가격은 49,900원이라고 되어 있는데, 세일을 하는 기간에 구입해서, 14,970원 정도에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차피 이런 히터는 가지고 있으면 매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에 구입한 것이지요.





“센서가 장착되어 있는 제품”


사실, 자주에서 구입한 미니히터는 히터로서의 성능은 그리 좋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아주 강력한 따뜻한 공기를 뿜어내는 것도 아니었고, 소음이 작은 것도 아니었거든요. 소음도 큰 편인데, 공기는 그리 따뜻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아마도 5만 원을 주고 구입했다면, 후회할 만한 성능을 가진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그래도, 위안을 삼을 수 있는 것은 스마트 센서를 탑재하고 있는 제품이라, 안전하다는 것입니다. 모션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서 움직임이 감지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됩니다. 그리고 전도 안전 스위치 내장으로 전도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지요.


스마트 센서는 은근히 유용하기도 합니다. 굳이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집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켜지게 되니까요. 하지만, 간혹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의자에 앉아서 가만히 있는 경우, 움직임이 없는 것으로 판단되어서 히터가 작동하지 않기 때문이지요.


나름의 장단점을 가진 제품인데, 만 오천 원 정도에 이 정도의 성능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원래 가격인 5만 원에 이 성능이라면, 글쎄요.


다행히 아직도, 온라인에서 검색을 해보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기도 하네요.


“자주 스마트 센서, 미니히터”


분류 : 히터, 겨울 용품

특징 : 센서가 장착된 미니 히터

SSG 링크 : https://app.ac/bb57Owl43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