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1 “코만도 케이스”

아이폰 11 “코만도 케이스”


아이폰 11 “코만도 케이스”


애플에서 새로운 아이폰을 내놓을 때마다 항상 화제를 불러일으킵니다. 이번 아이폰 11 역시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면서 전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카메라 3개를 탑재한 아이폰 11 PRO”


이번 아이폰 11에서는 기존의 카메라와 상당히 차별화되는 시도를 보였습니다. 바로 카메라를 3개나 채용하는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 것이지요.


이로 인해서 아이폰의 카메라 성능은 이전에 비해서 월등히 뛰어나게 되었지만, 이상한 디자인으로 인해서 많은 질타를 받고 있기도 합니다.



“여러 가지 패러디가 탄생한 아이폰 11”


아이폰 11의 대자인은 온라인에서 놀림거리가 되면서, 여러 가지 패러디로 탄생하기도 했습니다. 가장 먼저 패러디된 것은 바로 “인덕션”이었는데요. 카메라 3개가 모여있는 모습이 마치, 인덕션을 연상시킨다고 하여 이렇게 “인덕션”으로 패러디를 시도한 것이지요.


“영화 코만도를 패러디한 케이스”


이러한 패러디는 인덕션에서 그치지 않고, 영화 “코만도”에서 등장한 “아놀드 슈워제네거”의 모습을 담은 케이스를 탄생시키기도 했습니다.


영화에서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로켓 발사기를 든 장면이 나오는데, 이 로켓 발사기의 모습이 아이폰 11 PRO와 닮아있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묘하게 케이스와 아놀드의 모습이 잘 어울리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판매되고 있는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는 처음에는 아마도 재미로 합성된 것이 아닐까 하는데, 이제는 진짜로 케이스로 탄생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바주카포를 든 모습을 그대로 “케이스”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지요.


이 아이폰 케이스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케이스의 가격은 약 3.5달러 정도입니다. 한화로는 약 4000원 정도라고 볼 수 있지요.


아이폰 11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해서 탄생한 재미있는 아이폰 케이스가 아닐까 합니다.


“아이폰 11, 코만도 케이스”


분류 : 아이폰 케이스, 휴대폰 케이스

특징 : 패러디로 탄생한 재치 있는 케이스

알리익스프레스 링크 : http://s.click.aliexpress.com/e/qfDTUPSY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특이한 물건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