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국제공항 “푸드코트 : 아워홈 푸디움”

제주 국제공항 “푸드코트 : 아워홈 푸디움”


제주 국제공항 “푸드코트 : 아워홈 푸디움”

 

9시 30분에 김포공항을 출발한 비행기는 10시 40분 제주 국제공항에 도착했다. 비행기에서 내려서 짐을 찾고, 여행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려고 하니, 이미 시간은 11시가 넘었다.

 

일부러 여유 있게 여행을 시작하려고 렌트카는 1시부터 예약을 해두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붕 떠버렸다. 어차피 점심시간이어서 식사를 하기는 해야 했는데, 공항 근처에서 차 없이 다녀올 수 있을 만한 식당이 없었기에 첫 식사는 제주 공항에서 해결하기로 했다.

 

 

“제주 국제공항 도착층 (1층) : 아워홈 푸디움”

 

제주 국제공항에서도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다. 3층 출발층 위에 있는 4층으로 올라가면 다양한 식당가를 찾을 수 있는데, 1층 도착층에서도 푸드코트를 찾을 수 있다. “아워홈 푸디움”이라는 이름의 조그마한 식당가로 제주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3곳의 식당으로 구성되어 있다.

 

  1. 제주리 식탁
  2. 온담국수
  3. 제주애월카츠

 

제주도 음식이라고 할 수 있는 “몸국”을 판매하기도 하여, 공항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아쉬운 느낌이 들긴 하지만, 제주도의 맛을 판매하는 곳이고,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어서, 제주도 여행을 시작하면서 식사를 하기에 제법 괜찮은 곳이다.

 

가격은 1인 기준으로 약 11,000 - 15,000원 정도를 생각해야 한다.

 

 

“2020년부터 운영된 아워홈 푸디움”

 

사실, 이곳은 비교적 최근에 생긴 곳이다. 예전에 제주도를 여행하면서 한 번도 본 적이 없었던 곳인데, 2020년 7월에 오픈한 곳이라고 한다. 3곳의 식당으로 운영되는 곳이지만, 제주도의 특색을 담은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기에 제주도 여행을 시작하면서 첫 식사를 맞이하기에도 괜찮은 곳이다.

 

“제주 국제공항 : 아워홈 푸디움”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