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올레 시장 “기념품점”

제주 서귀포 올레 시장 “기념품점”


제주 서귀포 올레 시장 “기념품점”

 

제주도를 방문하면 빼놓지 않고 한 번씩 꼭 방문하는 곳이 있다. 바로 서귀포에 있는 매일 올레 시장이다. 지역을 돌아보다 보니, 자연스럽게 시장을 방문하게 되는데, 서귀포의 올레 시장은 항상 활기찬 느낌이 물씬 풍긴다.

 

시장은 여러 가지 이유로 방문하는 편인데, 간단하게 먹거리를 구입하기 위해서 방문하기도 하고, 기념품을 구입하기 위해서 방문하기도 한다.

 

 

“서귀포 올레 시장에서 제주 감귤 구매하기”

 

그중에서 항상 빼놓지 않고 구입하는 것이 있는데 바로 제주도 현지에서 구입해서 먹는 한라봉, 천혜향 등이다. 시기에 따라서, 다른 다양한 제주 감귤을 볼 수 있는데, 가급적이면 한라봉이나 천혜향을 맛보려고 한다.

 

제주도에서 오랜 시간 머무는 여행을 한 적이 거의 없어서 그런 것인지, 어차피 많이 먹지 못하는 것이라면 가장 맛있는 감귤을 먹고 오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으로 방문하기 때문이다.

 

시장에 가면, 한라봉이나 천혜향을 한 바쿠니씩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한 바구니에 약 10,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서귀포 올레 시장에서 보는 다양한 먹거리들”

 

서귀포 올레 시장은 다양한 먹거리로 유명하기도 하다. 시장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목록이 있을 정도로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배가 허락한다면, 제주도에서 최대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오는 것을 추천한다.

 

서귀포 올레 시장을 여러 번 방문하다 보니, 글도 여러 개가 되었는데, 아래에서 시장에 관한 다양한 글을 찾을 수 있다.

 

- 2014 서귀포 올레 시장 : https://theuranus.tistory.com/5088

- 2019 서귀포 올레 시장 : https://theuranus.tistory.com/5460

- 2019 서귀포 올레 시장 기념품점 “다소니” : https://theuranus.tistory.com/5461

 

 

“기념품 구입하기”

 

마지막으로 서귀포 올레 시장에서 할 수 있는 것으로는 “기념품”을 구입하는 것이다. 여행을 하다 보면, 일정이 빠듯해서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할 수 있다.

 

여러 번의 여행을 해보았지만, 항상 그랬다. 여행 중에 기념품을 구입하기 위해서 일부러 시간을 빼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할 수 있기에 시장을 둘러보면서 마음에 드는 기념품이 있으면 구입하는 것이 좋다.

 

시장 곳곳에서 기념품을 판매하는 매장을 찾을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공영주차장 바로 1층에 있는 기념품점에서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술인 한라산, 한라봉 초콜릿 등등 다양한 기념품을 찾을 수 있는 곳이라, 한 번씩 들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제주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 62번 길 18 (우) 63591
  • 전화번호 : 064-762-2925
  • 영업시간 : (하절기) 7:00 - 21:00 (동절기) 7:00 - 20: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