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화문 홍콩 음식점 “오한수 우육면가”

서울 광화문 홍콩 음식점 “오한수 우육면가”


서울 광화문 홍콩 음식점 “오한수 우육면가”

 

서울 광화문 오피시아 빌딩 지하상가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다. 광화문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의 점심식사를 책임지고 있는 여러 장소 중의 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다.

 

 

”서울 광화문 오피시아빌딩 : 오한수 우육면가“

 

오한수 우육면가는 프랜차이즈 음식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덕분에 광화문뿐만 아니라 여러 장소에서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는 홍콩 음식점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데, 코로나19로 인해서 한동안 여행을 하지 못한 요즘에 해외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이 그리울 때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오한수 우육면가는 광화문에서도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는데, 이번에 방문한 곳은 오피시아빌딩 지하에 있는 매장이다.

 

 

“홍콩식 우육탕면, 완탕면 등을 맛볼 수 있는 곳“

 

오한수 우육면가에서는 홍콩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우육탕면에서부터 완탕면 등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간단하게 홍콩식 면 요리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에도 좋고, 만두를 곁들여서 먹기에도 좋은 곳이기도 하다.

 

매장 역시도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로, 혼자서 식사를 해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분위기이지만, 광화문 일대가 그렇듯 점심 식사 시간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분위기라 점심시간에는 줄을 서는 것을 감안해야 하는 곳이다.

 

또한, 1인 1탕면 주문 시에는 면사리, 육수, 공깃밥을 무료로 추가가 가능하다.

 

“서울 광화문 식당 : 오한수 우육면가“

 

  •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2 광화문오피시아빌딩 지하1층 (우)03186
  • 영업시간 : (월-금) 10:30 - 20:30 (브레이크 타임 : 15:30 - 16:30)
  • 휴무일 : 토, 일요일, 공휴일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