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인배닷컴 티스토리 초대장 50장 배포

소인배닷컴 티스토리 초대장 50장 배포


소인배닷컴 티스토리 초대장 50장 배포


안녕하세요. 소인배닷컴입니다. 원래는 매달 초대장을 조금씩이라도 배포를 하려고 했는데, 제 게으름으로 인해서 항상 이렇게 초대장 배포를 미루게 되네요. 벌써 7월입니다. 그리고 그 7월도 하반기에 다다르고 있군요. 초대장 배포를 조금 더 미루어보려고 했으나! 이제는 더 미룰 수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배포를 합니다.



"소인배닷컴의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조건은 간단하다."


소인배닷컴의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조건은 정말 간단합니다. 그저, 클릭질을 몇 번 하면 초대장을 얻을 수 있는 조건을 달성하실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초대장을 얻으실 수 있을 것이니, 아래의 설명을 잘 따라 하시면 초대장을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첫 번째, 소인배닷컴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고 좋아요를 누른다."


첫 번째 조건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소인배닷컴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고, "좋아요(LIKE)"를 눌러줍니다. 상당히 간단한 조건이죠?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 링크 :  https://www.facebook.com/smallfrycom


"두 번째,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초대장 배포 글을 공유한다."


두 번째 조건입니다. 이번에는 친구들에게 "소인배닷컴 페이지"의 링크를 공유해서 소개를 하거나, 소인배닷컴에서 현재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고 있다는 내용을 담은 글을 한번 공유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공유한 글은 전체 공개로 부탁을 드립니다. 제가 확인을 한 번은 해야 하니 말이죠.




"세 번째, 이 글에 '비밀 댓글'로 초대받고자 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다."


마지막 조건입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위의 두 절차를 완벽하게 통과했다고 하더라도 마지막에 이것을 하지 않으면 초대장을 배포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하셔야 할 일은 바로 이 글에 비밀 댓글로 초대받고자 하는 이메일 주소를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가 알기 쉽게, "페이스북의 이름"과 "페이스북 페이지 공유 링크"도 동시에 올려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래쪽의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더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래쪽에 있는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이 부분은 그리 중요한 부분은 아닌지라 생략해도 무방하지만 클릭 한번 하는 것 그리 어려운 것이 아니니, 이럴 때라도 공감을 많이 받았으면 하는 마음이 있네요. 티스토리가 개편한 뒤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공감" 기능이니 말이죠.


아무튼, 여기까지가 소인배닷컴에서 티스토리 초대장을 얻는 방법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위의 조건을 모두 달성하시고, 초대장을 얻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멋진 분들이 초대장을 얻어갔으면 좋겠군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소인배닷컴 TISTORY : http://theuranus.tistory.com

소인배닷컴 FACEBOOK PAGE : https://www.facebook.com/smallfry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작은 알림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